〃 IT/〃 블로그정보

다음아담에서 다음 애드핏(adfit)으로

백장미꽃 2014. 11. 17. 22:21
반응형

아담에서 애드핏으로


 

다음 아담에서 다음 애드핏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다음 아담의 정보가 전부 같이 넘어가는것이니 한번쯤 들어가 보시는게 좋으실듯합니다. 들어가시게되면 정보 이관에대한 동의하는부분이 있습니다. 동의를 하시게되면 전부 넘어가게됩니다.  다음 애드핏으로 변경되고 나서 처음으로 한번 들어가봤는데 예전의 다음 아담보다는 조금더 구별하게쉽게 UI를 해놓은듯합니다. 

 

 

http://adfitinfo.biz.daum.net/ 애드핏 주소입니다.

 

 

 

홈화면입니다. 이부분은 처음에 다음아담에서 다음 애드핏으로 변경되는부분에 대한 동의를 하시게되면 넘어가게 됩니다. 적립금들또한 다음 아담 공지에 있듯이 아직은 넘어온것같지 않으며 아마 11월 18일 이후에 넘어오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광고다보니 큰 적립금은 지금 현재는 기대하기 힘듭니다. 전면광고를 하지 않는이상은

 

 

광고 관리부분에 들어가시게되면 이전에 다음아담에 가입했었던 정보가 그대로 넘어가있는것을 알수가있습니다. 따로 가입을 하지않아도 됩니다.

 

 

보고소 또한 조금더 보기쉽게 변화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숫자로 표시를 하였다면 이번에는 그래프로 표시를 하게됩니다.

 

 

또하나 잘되어있는건 매일매일 광고 금액이 얼마가 적립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그전에도 확인은 가능하지만 이전에는 1주일 단위였던것같은데 지금은 달력으로해서 표기를 해줍니다.

 

 

공지또한 있으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약간 힘든부분도있습니다. 하지만 애드센스에서 하지않는 여러 광고들을 시험해보는부분은 괸찮은 매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이광고 프로그램은 반응형 웹에서는 사용이 불가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모바일 화면 전용에서만 플러그인으로해서 광고 소스를 넣으실수가 있습니다.

 

여러부분따져보시고 자기 블로그에 맞는 광고를 잘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