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H/W

아바(A.V.A) 그래픽카드 추천 저렴한 가성비제품

백장미꽃 2014. 11. 2. 15:28
반응형

저렴하게 아바 즐기기


 

FPS게임을 그닥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지라 하지는 않지만 제가 사용중인 그래픽카드가 정상적으로 잘돌아가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생깁니다. 그래서 아바라는 게임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그래픽카드는 GTX460입니다. i7-4770 8G Ram 이렇게되어있습니다. 제 컴퓨터 사양은 예전에 GTX460 모델로 디아블로3와 스타3 그리고 블레이드앤 소울 게임을 플레이해본 영상을 올렸는데 FPS게임은 처음으로 한본 올려봅니다.

 

다들 아시다싶이 GTX460은 가성비가 아주 좋은 모델입니다. 지금 새제품을 판매하는지 안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중고로 구매할때 6만원에 구매했으니 저렴한가격에 아주 좋은 성능을 뿜어내지요.. 지금은 중고가격이 아마 더 저렴해지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스크린 샷을 찍었는데 원본 그대로 입니다.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수가 있으며 옵션은 풀옵으로 하고 찍었습니다. 풀옵션으로 해놓고 게임을 플레이 하여도 렉이 있다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플레이 하는 영상이니다. 게임 내용은 절대 보시지 마시고 그냥 화면과 움직임만 보시길바랍니다. 아바라는 게임자체를 이때 처음해봤습니다. 그래픽카드 테스트 때문에 그러니 아무 생각없이 영상만 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그래픽카드가 어디까지 나왔는지를 몰라서 상위 모델들은 잘모르겠으나 저렴한가격에  어느정도 성능을 뿜어내고 장기간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기간을 사용하고 싶다면 GTX460 모델도 괸찮은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