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티스토리 첫페이지 광고 넣기 메인페이지광고

백장미꽃 2014. 8. 15. 17:53
반응형

메인페이지광고 넣기


 

가끔 저에게 블로그 메인페이지에 있는 광고를 어떻게 넣는지 여쭤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올려봅니다. 메인페이지 광고는 블로그 관리 HTML쪽에서 넣는게 아니고 티에디션으로 첫페이지를 만드신다면 티에디션 부분에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제블로그 메인에 있는 광고입니다. 사이드바에 1개가 있으니 메인페이지에 2개를 더넣을수 있으나 메인페이지를 보시는분들은 거의 드물기때문에 그냥 1개만 혹시나하고 넣어둔 상태입니다. 메인페이지에 있는광고는 클릭율이 거의 없으며 애드센스는 한페이지당 3개의 광고만 허락됩니다.  만약에 저처럼 사이드바에 1개가 있다면 메인에서는 2개의 광고를 더 넣으실수가 있습니다. 메인에 넣으면 글화면으로 들어갔을땐 스킨에 있는 광고가 출력이 되며 메인으로 오면 메인티에디션에 집어넣은 광고가 출력이 됩니다.

 

 

메인에 넣기 위해서는 티에디션으로 이동을 합니다. 태더디스크가 곧 종료이기 때문에 티에디션으로 많이 사용하셔야합니다.

 

 

티에디션으로 이동하신후에 내가 광고를 넣고 싶은 아이템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최상단 아이템에 넣기 때문에 최상단부분을 선택합니다. 그게아니라 중간에 넣고싶다면 중간부분에 내가 넣고싶은 아이템글을 선택하시고 해당글 HTML로 이동하셔서 상단이나 하단부분에 소스를 넣어주시면됩니다.

 

 

그런후에 디자인 -> HTML 로 이동을합니다.

 

 

이동하신후에 글의 아래부분에 넣으신다면 HTML의 맨아래로 이동하셔서 소스만 넣어주시면됩니다. 2개를 정열해서 넣고싶다면 정열된 2개의 소스를 그대로 넣어주시면되고 저처럼 한개를 넣고 가운데 정열로 하신다면 소스 맨처음에 <center> 그리고 끝나는부분에 </center> 이렇게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메인페이지에 광고를 넣는부분은 블로그 관리가아닌 티에디션의 HTML 부분에서 추가를 해주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