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LG

LG G패드 정품 플립커버 블랙색상

백장미꽃 2014. 8. 13. 18:48
반응형

Gpad  플립커버


 

LG G패드의 정품 플립커버입니다. 돈주고 구매한건아니고 LG전자에서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각각의 모델의 선착순2000명씩에게 무상으로 제공을하고있으니 혹시 못받으신분이라면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하시면됩니다. 색상은 블랙만 있는듯합니다. 아직까지는 다른색상은 못봤네요 LG정품이 아니면 색상은 많이 있습니다.

 

 

 

▲ 플립커버 제품이고 스티커에 적혀져있음.. 사은품으로 받은제품이라 다른곳에 판매하면안된다는 물론 판매할 생각도 없었지만

 

 

▲ 디자인은 그냥 말끔합니다. 접히는게 1단이라서 조금 아쉽긴하지만 그래도 만족함 플립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GPad의 액정이 켜집니다. 닫으면 자동으로 꺼지구요

 

 

▲ 플립커버를 열은 모습인데 본품을 안에다가 끼우는 방식입니다. 물론 베터리가 분리되는 제품이 아니라서 저렇게 만들어야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본품을 끼우는 커버같은경우엔 보호는 잘되지만 먼지가 자주끼는게 있어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제품마다 장단점은 있겠지만..

 

 

▲ 끼운 모습입니다. 정품이라그런지 딱맞게 되어있습니다. 끼우는데 뻑뻑해서 힘들지도 않고 흔들리거나 그러지도 않습니다.

 

 

▲ 겉의 표면은 부드럽습니다. 마치 플라스틱을 만지는 느낌이랄까요? 그만큼 겉의 표면이 부드럽게 되어있습니다.

 

 

▲ 거치를 하는방법은 위에사진처럼 뿐이 거치가 되지않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 안에표면은 상당히 부드러운데.. 겉의 표면의 부드러움과는 다른?부드러움 이라고 생각하시면될듯 안에는 극세사같은 촘촘한 실로인한 부드러움?그정도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LG정품이라서 그런지 제품과 딱맞게끔 되어있고 디자인도 깔끔한 편입니다. 하지만 색상이 블랙 뿐인점은 아쉽습니다. 제품도 흰색도있고 여러색상도 있는데 커버도 거기에 맞게 추가해주면 좋을듯합니다.

 

 

[〃 리뷰/〃 LG] - LG G pad 7.0 내가느끼는 장단점

 

[〃 리뷰/〃 LG] - G패드 7.0 SmartShare Miracast 공유기능들 살펴보기

 

[〃 리뷰/〃 LG] - LG G패드 7.0 Gpad 의 UX살피기

 

[〃 리뷰/〃 LG] - G Pad 7.0 디자인살펴보기 저렴한테블릿의정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