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롤 북미서버 하는법 리그오브레전드 북미서버하기

백장미꽃 2014. 8. 10. 21:35
반응형

북미섭을 해봅시다.


아래 포스팅은 롤 북미섭 하는 방법입니다. 한국섭 하다보면 저같은 초보들은 멘탈나가기가 쉬운데 북미섭하면서 멘탈잡가가 아주 좋습니다. 단 모든게 새로워서 룬특성 아무것도없습니다.  런처 프로그램은 한국섭런처프로그램으로 그대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멘트나 문구 모두 한국말로 나오며 게임 진행만 북미섭 사람들과 진행이 됩니다.

 

 

북미섭을 하기위해서는 우선 북미서버에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위에 링크로 들어가시면 나오는 회원가입 페이지 입니다. 위에 적힌대로 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와는 틀리게 정말 기본적인것만 묻습니다. 참 부러운 제도지요.. 

 

 

그다음은 이미지대로 경로를 찾아들어가시면 됩니다. 롤이 깔려있는 경로이니 쉽습니다.

 

 

 

 

 

 

 

 

 

 

 

 

 

 

 

 

 

 

 

 

 

 

 

여기까지 들어오셨나요? 그럼 위에 파일이 보일겁니다. 저파일을 북미서버 파일로 변환을 하면 완료가 됩니다. 아래 압축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북미 폴더가 있습니다. 그부분에 파일을 위에다 넣어주시면되는데 위에 원래 파일은 다른곳으로 저장해두시길 권장합니다. 압축파일에 한국서버 파일도 있으나 혹시나 모르니 저장해두시길 바람

 

 

롤서버.zip

롤 서버 변형입니다. 다운받으세요 악성그런거아니니 편하게 받으셔도됨

 

 

 

북미서버를 깔았으니 한번해봐야지요.. 아예신규 계정이다보니 룬특성 하나도 없어서 힘들더이다.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북미섭이라고해서 렉이 있거나 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뭐 각기 환경의 차이는 있겠지만 그냥 한국서버에 하는 느낌입니다. 그냥 북미서버 플레이가 무난한지 확인하기위한 영상이니 영상만 봐주시길바랍니다. 게임은 잘못하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