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롤 칼바람 나락 무작위 총력전 블리츠크랭크로 OP해보기 4:5승리

백장미꽃 2014. 7. 31. 23:03
반응형

무작위 총력전 즐기기

 

요즘은 시간이 너무 바쁜 관계로 게임을 거의 하지 못했는데 간만에 롤을 한판하였습니다. 모드는.. 무작위 총력전 은근 잼있던데요? 선택케릭이 모두 랜덤으로 잡히다 보니 잼있습니다. 모르는 케릭들 한번씩 해볼만하기도하고 이번에 걸린 케릭은 블리츠크랭크입니다. 칼나락바람 맵은 맵자체가 직선주로라서 블리츠로서는 더할 나위 없이 끌어오기 좋은 맵입니다. 

 

 

 

이겼습니다. 한분이 아예처음부터 하지를 않아서 조금 힘들긴했지만 그래도 4:5로 이꼈네요

 

 

무작위총력전 모드는 돌진기가 있는 케릭들보단 원기리에서 견제가 가능한 케릭들이 훨씬 유리한듯합니다.

 

 

특히 이맵의 블리츠크랭크는 꿀잼임.. 반대로 꿀잼일수도 있지만 끌어오면 상대편또한 모두 달려들어서 데스그랩이 될수도 있습니다.

 

 

저는 애맵에서 블리츠를 할때는 최대한 스킬재사용감소와 마나그리고 약간의 주문력 위주로 템을 맞춥니다.

 

 

 

 

뭐.. 잘하는 케릭은 아니지만 그냥 영상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그랩실패도 많이 했네요.. 일단 5:5의 소환사협곡보다 시간이 짧게 걸려서 간단하게 한판하고 쉬기는 칼바람 나락이 더 잼있는듯합니다. 이맵에서 블츠도 좋지만 소나도 상당히 좋습니다. 돌격기 있는 챔프들에게는 상당히 힘든 맵입니다.

 

간단하게 롤한판 하고싶다면? 칼바람나락 무작위 총력전이 훨씬 개인적으로 잼있습니다.

 

 

[〃 IT/〃 게임] - 롤 봇초토화모드 5단계즐겨보고싶은데 어렵네

 

[〃 IT/〃 게임] - 롤(lol) URF모드 무한스킬 애쉬 케이틀린영상 어렵네요

 

[〃 IT/〃 게임] - 롤(LOL)관전모드실행 프로게이머 경기 관전하기

 

[〃 IT/〃 게임] - 리그오브레전드 LOL 롤 영상과 공략을 한어플에서 T LO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