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롤 봇초토화모드 5단계즐겨보고싶은데 어렵네

백장미꽃 2014. 7. 27. 12:43
반응형

간만에 롤에 접하니..

 

 봇초토화 모드라느게 새로 생겼더군요.. 그래서 한펀해보았습니다.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해봤는데 스킬이 3갰기 날라오는것보고 당황했네요.. 1단계부터 그러하고 2단계 5단계는 더욱심해집니다. 1단계와 2단계는 클리어를 하였으나 5단계는 몇판해봤는데 아직클리어를 못해봤습니다.

 

 

 

일단 봇초토화 게임 플레이자체가 화면을 상당히 어둡게 해놓았습니다. 모든 케릭들이 자기가 가지고있는 스킬말고 다른케릭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 스킬또한 기본이 3개 이상이며 럭스같은경우에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럭스 스킬범위에서 도망갈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5단계는 자기가 잘하는케릭 그런것보다 CC기 저항이 강한 케릭들이나 딜탱되는 케릭이 그나마 할만한듯합니다.

 

봇 초토화모드는 "마스터이" 케릭이 가장 무난하며 할만합니다. 봇초토화는 CC기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CC기를 저항하거나 최대한 피할수있는 케릭들이 좋습니다. 일반 케릭들은 한번걸리면 살아나기가 힘듭니다. 빠르게 백도어가 가능한 케릭이 좋습니다. 봇초토화 봇들을 최대한 막고 백도어만 잘해도 승리할듯 하지만 저는 승리해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레이브즈

 

 

 

 

신지드

 

봇초토화모드 5단계플레이 영상입니다. 뭐 롤을 잘하는 사람도아니고 그냥한번 플레이 해본것이니 심심하실때 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자이라하고 럭스가 가장상대하기 짜증나는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