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롤(LOL)관전모드실행 프로게이머 경기 관전하기

백장미꽃 2014. 2. 17. 20:10
반응형

 

롤을 좋아하시는분들이시라면 소환사의 전적이나 다른 기타 프로게이머나 고랭커 게이머들의 경기를 관전하고싶을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고랭커나 프로게이머들의 경기를 관전해봅니다.

 

 

프로게이머관전


 

사이트는 OP.GG 사이트에서 저는 관전을합니다. 사이트도 잘되어있고 소환사들의 전적이라던지 그런부분들이 업데이트가 다른사이트에 비해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일단 이사이트에서 하는것을 예로 들겠습니다. 일단 사이트에 접속하신후에 실행을 하시면됩니다.

 

 

 

관전을 하고싶으시다면 위에 관전하기 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소환사들의 전적을 검색하고싶으시다면 소환사명을 적으시고 소환사검색을 하시면 유저의 전적이 나옵니다.

 

 

관전하기로들어가서 프로게이머들의 게임을 관전할것인지 고랭커들을 관전할것인지 아니면 내가 등록해놓고 등록한 사람들을 관전하실것인지는 선택을 하시면되고 우측편에 시간이 나옵니다. 경기가 시작되고 흘러간 시간이니 첨고하셔서 관전을 하시면됩니다. 누구를 관전할건지 고르셨다면 우측에 관전하기를 누르니다.

 

 

관전하기를 누르시면 위에처럼 *.bat파일이 다운이 됩니다. 그럼 실행을 누르시면됩니다. 실행을 하실때는 굳이 롤 프로그램이 켜져있지 않으셔도 실행을 시키시면 자동으로 켜집니다.

 

그리고 이거는 전적검색을 한 모습입니다. 소환사를 검색하시면 현재승패와 계급 그리고 KDA정보와 아이템 정보 그리고 같은편의 챔피언 정보까지 모든것을 한눈에 보실수가 있습니다. 다른 여러 사이트들도 전적검색을 해보았지만 여기가 가장 정확하고 보기가 편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최신정보가 아니라고 생각이 드신다면 우측 부분에 "전적갱신" 이라고 있습니다. 이거를 누르시면 갱신한 데이터가 다시 수정되어 표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