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티스토리 티에디션 제목(타이틀) 폰트변경

백장미꽃 2014. 7. 15. 11:10
반응형

티에디션 제목 폰트 변경

 

개이적으로는 티에디션보다 태터데스크를 더 좋아했는데 이번에 티스토리에서 태터데스크에대해 서비스를 종료한다고하니.. 뭐 어쩔수없이 티에디션을 사용해봅니다. 하지만 첫페이지는 저에겐 태터데스크가 좀더 맞는것같습니다. 그래도 어쩔수없으니.. 티에디션으로 변경한후에 폰트가 나눔고딕으로 설정이 안되어있더군요 그래서 변경을해봅니다. 

 

 

 

티에디션을 꾸밀때 타이틀영역입니다. 굴림체인가.. 기본이 그걸로 되어있으며 나눔고딕으로 변경해보겠습니다.

 

 

일단 티에디션을 실행시키신후에 디자인으로 이동을하시고 HTML로 클릭을합니다.

 

 

 

HTML에서 위에 색칠이되어있는 부분의 소스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적용을 누르시면 나눔고딕으로 변경이됩니다. 위에 소스넣는줄은 제일첫줄에 있으니 금방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티에디션나눔고딕.txt

위에 소스입니다.

 

 

이부분은 나눔고딕이랑은 상관은 없는데 티에디션을 꾸미실때 어떠한 영역에 대해서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위에부분대로 화살표가 되어있는곳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화면에 글자 출력갯수 폰트 크기,색상등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에는 굴림체로 나오는데 위에대로 나눔고딕으로 소스를 넣으면 나눔고딕으로 출력이됩니다.

 

 

[〃 IT/〃 블로그정보] - 티스토리 플로팅 광고 본문에 겹치지않게 설치 정책위반조심할것

 

[〃 IT/〃 블로그정보] - 티스토리 블로그에 페이스북 댓글창을 만들어봅시다.

 

[〃 티스토리초대장] - 100만명 돌파기념 티스토리 초대장배포

 

[〃 IT/〃 블로그정보] - 티스토리 클릭시 사진원본사이즈로 보이게 하고싶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