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전역증 발급 분실후에 재발급받음

백장미꽃 2013. 7. 22. 11:21
반응형

 

 

전역증 발급받음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전역증 재발급 신청을하고 이번에 받았습니다. 그전에 집으로 주소를 적었었는데 집에 사람이 없어서 다시 반송되었더군요.. 그래서 병무청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반송되었다고 그래서 회사주소로 다시 알려주고 오늘에서야 받았습니다. 받고나서 조금 실망? 햇습니다. 군대 전역할때 받았던 모습이랑 좀 많이 틀립니다.

 

 

 

2013/06/18 - 전역증 재발급 받기 2년간의 노고

 

 

 

 

이런식으로 신청을하게되면 등기로 오게됩니다. 전역증사진을보시면 그냥종이에다가 도장만 찍어서준느낌? ㅠㅠ 전역할때받았을때는 국방색에 깔끔하게 잘되어있던것같던데 새로받은거는 그냥 서식만 지키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잊어버렸던 전역증을 재발급 받고나니 기분은 조금 좋습니다. ㅎ 군대 전역할때 하는말로 전역증인 전역할때 한번만 발급된다고 그래서 잊어버리면 재발급이 안된다고 그래서 애지중지했지만 결국에는 잊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재발급이 된다는 사실을알고 신청하게되었습니다.  요즘에 한참 말많은 연예병사들도 받았겠지요? 하지만 개내들꺼랑은 의미자차게 틀린거니 이번에는 조금 아껴서 잘보관해야겠습니다. 이번에 전역증 분실하신분이 있다면 저처럼 재발급 받으셔서 소지하고 다니시길바랍니다. 신분증대용이나 뭐 큰의미를 가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2년동안 젊음을 소모한 대가인데 잘간직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