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명품싸게사기 우리카드 보유자라면 확인요망

백장미꽃 2013. 6. 26. 14:26
반응형

 

 명품을 저렴하게 사고싶다면??


 

저는 명품을 전혀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명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계시죠.. 뭐 전부다 개인의 취향이니 .. 아무튼 명품 싸게 구하실려고 여기저기 많이들 알아보실겁니다. 중고서부터해서 공항 면세점 해외 즉구 등등 .. 그래서 전에부터 알고는있었는데 모르시는분들도 가끔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적습니다.

 

우리카드를 소지하시고 우리카드 VIP 등급이시라면 우리명품샵이라는곳이있습니다. 그곳에서가면 우리카드에서 운영을하는데 30~40% 정도 저렴하게 명품을 구매하실수가있습니다. 우리카드 등급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나옵니다. 우리V클럽이라고 있습니다. 1년에 한번씩선정을하는데 매년초에 선정이되면 안내 메일이 나옵니다. 저는 우리V 에메랄드 등급입니다.

 

 

 

 

 

일단 우리 명품샵 홈페이지에가시면 각종 명품부터 식품 유야 잡화 디지털등등등 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테스트로 구찌 카테고리로 가보았습니다. 들어가니 구찌 선그라스 지갑등등 죽죽 나옵니다. 보니 갖고싶더군요 ..ㅠㅠ 아무리 싸게 팔아도 명품은 비싸다는 고지식한 생각때문에 질르지는 못하고 가격만 훔쳐보았습니다.

 

 

 

위에 스샷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든 상품은 가격이 나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아직 VIP 등급 인증을 안했기때문이죠.. 인증을하셔야만이 제품에 가격을 보실수가있습니다. 그럼 인증을 해보겠습니다.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기서 말하는 인증번호는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우리명품샵 인증번호라고 나옵니다. (단 우리V클럽에 속해있을시에만나옴) 그럼한번 인증을 해보겠습니다.

 

 

 

 

인증을 한모습입니다. 구찌 선그라스 이쁘네요 지금봐도 ㅠㅠ 정상가격이 32만원!!!! 하지만 판매가격은 많은 DC가 되어서 나옵니다. 가격노출시키는건 좀그래서 모자이크 해놓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명품을 좋아한다면 훅 빠질듯한 가격입니다. 나중에 좋은 지인분께 선물한다고 하면 여기서 사고싶더군요..

 

명품들 많이 사실텐데 제값주고 사지마시고 우리카드 사용하신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http://www.woorivip.co.kr<우리명품샵>

 

너무많은 명품은 해롭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