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업데이트 본문하단광고와 320*100적용

백장미꽃 2014. 5. 30. 09:34
반응형

드디어 320 * 100 사이즈적용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티스토리 패치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가장 강력한 수익모델인 애드센스의 광고 사이즈 적용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에서는 항상 사단부분에 320 * 50 사이즈만 적용이 가능해서 다음에서 제공하는 다음 아담보다 못한 클릭율과 광고효율성을 보여왔습니다.

 

항상 왜 320 * 100 사이즈는 적용을 안시켜주나.. 생각하고있었는데 이번에 적용이 되어서 상당히 다행이란생각도 들고 모바일 수입에 조금더 기대를 걸게됩니다.

 

 

 

상단 광고사이즈 뿐만이 아니고 하단광고의 위치가 본문 발 하단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본문내에광고를 넣지않고 스킨에만 적용했던게 상당히 다행인 부분으로 다가옵니다. 또한 반응형웹이 지금도 많이 유행을 하고있지만 아직은 시기상조라고 생각했던부분이였는데 이번패치로 그 빛을?바라네요 아마 일일이 본문에 애드센스 광고를 넣어왔다면 조금은 열이받는 패치일듯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모바일화면 상단부분에 300이상의 사이즈를 원하신다면 본문에 직접넣어야합니다.

 

 

적용해보았습니다. 상단부분에 훨씬더 정말 광고처럼?보이게됩니다.

 

 

플러그인을 통하여 광고를넣은 모습인데 본문하단에 바로 위치하고있어서 그전보다 광고효가가 좋을듯합니다.

 

원래 티스토리 패치에대해 포스팅을 거의 하지않는데 이번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어서 반가운마음에 포스팅을해봅니다. 모바일유입이 PC유입보다 더많은 시점에서 이걸 반응형웹으로 바꿔야하나.. 본문에 일일이 광고를 넣어야하나.. 이런 고민들을 조금이나마 덜어낼수있어서 티스토리의 이번업데이트가 상당히 반갑습니다.

 

2014/05/26 - 아이피추적하여 티스토리 해킹 방지합시다.

 

2014/05/12 - 빅키워드 블로그순위 TOP100위 안에 진입 1차목표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