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블로그정보

티스토리 클릭시 사진원본사이즈로 보이게 하고싶다면

백장미꽃 2014. 6. 13. 09:45
반응형

사진이 원문사이즈로 안보인다면?

 

티스토리에서 사진을 업로드하실때 업로드하고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사이즈로 보이지 않을때가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당연히 안보이는것이지만 PC화면에서 까지 안보이신다면 아래처럼 한번해보시길바랍니다. 이유는 아주간단합니다. 

 

그이유는 티스토리의 사진업로드기능에서 사진업로드 프로그램에있는 사진수정을 하게되면 아무리 큰사이즈의 원본파일이라고해도 클릭했을시에 클릭이 안되거나 원본사이즈크기로 안보일수가있습니다.

 

 

위에처럼 사진을 업로드하시고 위에 상단메뉴에 여러가지 사진을 수정할수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저부분에서 어떠한 수정을하시고 업로드를하게되면 사진이 정상적인 크기로 안나오게됩니다. 정상적인 크기로 나오게할려면 사진을 어떠한 수정도하지않고 사진을 바로올리시면 클릭하셨을때 정상적인 사이즈로 보실수가있습니다.

 

그러니 사진을 수정하실거라면 티스토리 사진업로드기능에서 수정을 하시지마시고 업로드하기전에 포토웍스나 포토스케이프 포토샵등..에서 먼저 수정을하시고 업로드를 하셔야합니다.

 

 

 

제 블로그의 본문사이즈는 760px입니다. 위에사진은 760px보다 더큰 사이즈입니다. 클릭하시면 원사이즈로 나오는걸 보실수가 있습니다. 사진업로드쪽에서 어떠한 수정도 하지않고 그전에 포토샵에서 수정을하고 올렸기 때문입니다.

 

사진사이즈를 크게 원본사이즈로 보이게 하고싶다면 사진을 업로드하시기전에 수정하시고 사진만 업로드하시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IT/〃 블로그정보] - 아이피추적하여 티스토리 해킹 방지합시다.

 

[〃 IT/〃 블로그정보] - 티스토리 모바일 광고 업데이트 본문하단광고와 320*100적용

 

[〃 IT/〃 블로그정보] - 체험단 티스토리로가능한곳 찾기 파워블로그넷(파블넷)

 

[〃 나의 이야기] - 빅키워드 블로그순위 TOP100위 안에 진입 1차목표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