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EA 리얼레이싱3 Real Racing3 레이싱게임의정석

백장미꽃 2014. 5. 28. 17:13
반응형

EA에서 만든 레이싱게임

 

스포츠게임 전문업체이지요.. EA스포츠.. EA에서 나온 리얼레이싱3를 해보았습니다. 그전에 GT레이싱을 한번 해본적이 있는데 GT레이싱도 잘만들었다고 생각은 들었었는데 EA제품역시 그에 못지않게 잘만드는것같습니다. 역시 스포츠 게임 전문업체 답습니다. 리얼레이싱의 용량은 최초 어플 44M정도되며 그후에 다운이 350~400M 사이였던것같습니다.

 

 

 

다운을받으시고 실행을시키시면 기본적인 조작에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그래픽은 GT레이싱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보셔도 될것같습니다.

 

4가지의 주행모드

 

리얼 레이싱3는 4가지의 주행모드를 제공합니다. 레이싱도중 우측상단에 카메라모양이 있는데 이부분을 클릭할때마다 주행 UI가 변경이됩니다. 이중에서 자기가 원하는 주행모드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4가지의 주행모드입니다.  이 주행모드를 제대로 즐기고싶다면 블루투스 조이스틱을 통하여 TV화면에 출력하여 게임을 한다면 스릴이 조금 많이 느껴질듯합니다. 특히 2번째 주행모드로 하신다면 재미가 배가되지 않을까싶습니다.

 

 

이게임도 마찬가지로 기본은 무료이나 부분 유료게임입니다. 기본은 챌린지 레이싱만제공을 합니다. 화면을 좌측으로 드레그하시면 여러가지의 레이싱 모드를 확인하실수있으며 유료인 부분도있고 게임을 즐기면서 습득한 아이템으로 할수있는 모드들도있습니다.

 

 

첼린지를 통하여 3가지 모드의 레이싱을 즐기실수가있습니다.

 

 

리얼레이싱3는 페이스북이난 구글+를 통하여 친구들과의 공유가 가능합니다. 초대를하게되면 골드또한 무료로 얻으실수있습니다.

 

 

골드를 구매하는 화면입니다.

 

 

위에 스샷중 챌린저 레이스 선택화면에서 좌측하단에 보시면 톱니바퀴가 보입니다.이부분을 클릭하시면 환경설정을 들어가실수있으며 환경설정엔 상당히 자기가 원하는 방식으로 레이싱을 즐길수있게 세밀하게 감도부터해서 조작법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환경설정 화면표시방법과 지도 설정들도 가능합니다.

 

 

최초레이싱을 즐기실때 모든 레이싱게임이 그렇듯 차량하대정도는 살수있는 돈을 제공해주고 차량을 한대 구매하실수있으며 다른차량들은 게임을즐기거나 골드등으로 구매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게임은 레이싱게임또한 즐기실수가 있으며 내가가지고있는 자동차의 사진또한 스샷이 아닌 게임내에서 내가 원하는 각도로 찍으실수가있습니다. 찍고싶다면 레이싱도중 우측상단의 일시정지를 누르시고

 

 

일시정지를 누르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고 카메라 모양을 누르시면 나만의 사진을 찍으실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줌인과 배경화면 색감등을 내가 원하는 위치 설정대로 맞춰서 찍으실수가 있습니다.

 

일단 게임자체는 잘만든 여느 레이싱게임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게임전문업체에서 만든게임답게 이용자들의 편의를 좀더 신경쓴 UI등이 잘되어있습니다. 사양또한 그리높지않아서 GT레이싱을 즐기는 유저의 모바일이라면 무리없을듯합니다.

 

그래픽은 자세히 당기면 모든 선이 조금 매끄럽지 않다는 느낌은 듭니다. 이부분은 아직까지 모바일의 하드웨어를 고려해서 조금이라도 사양을 낮추기휘함으로 보이고.. 게임하시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3D게임이다보니 휴대폰의 발열이 조금생깁니다. 주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