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메모리 정리 앱의 정석 스마트폰 빠르게해주는 네이버 클리너

백장미꽃 2014. 7. 18. 23:06
반응형

필수어플

 

이어플은 감히 필수어플이라고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네이버를 아주 좋아하는사람은 아니지만 네이버에서 출시한 어플중에 개인적으로 는 이게 가장맘에듭니다. 어플은 네이버 클리너 인데 일반 메모리 정리 어플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이어플의 최대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으로 정리를 한다는점이죠.. 저는그동안 메모리정리 어플을 다운받아서 항상 터치하여 메모리를 정리하였습니다.

 

 

 

그글에서 네이버 클리너를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메모리를 정리하실수있고 임시파일또한 삭제하여 저장공간을 늘리실수가 있습니다.

 

 

앱관리를 통하여 내가 사용안한 앱순서로 보여줘서 차례대로 필요가 없으면 지울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거.. 화면이켜질때 자동청소..! 이부분입니다. 항상 온으로 해놓으시길바랍니다.

 

 

자동청소를 켜놓으시고 휴대폰의 잠금화면을 풀때마다 위에처럼 메모리를 정리합니다. 아주 기가막히죠.. 네이버에 누가 생각한건지 개인적으로는 상주고 싶습니다. 저게 뭐가 중요하냐 하시는분들 계실텐데 메모리사용중이라는건 내가 현재 쓰지 않는 어플들이 실행이 되고있다는소리입니다. 그말은즉., 내가 필요로 사용한 어플들의 실행속도부터 휴대폰 자체가 다른곳에 메모리를 쓰고있기때문에 느려진다는소리입니다. 하지만 네이버클리너를 통해 휴대폰을 킬때마다 정리를 자동으로 해주니 이얼마나.. 좋은 시스템인지..

 

 

 

제핸드폰은 갤럭시 노트2인데 여유 메모리가 1.1G가 나온거는 처음입니다. 네이버 클리너덕분인거죠.. 여러분들도 이어플을 설치해놓으시면 아 내 핸드폰이 이정도 까지의 속도를 가지고 있구나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앱은 필수로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