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올레티비 모바일 요금청구서 확인 할인내용확인

백장미꽃 2014. 5. 15. 09:49
반응형

 올레티비 모바일요금

 

몇달전에 올레티비 모바일에 가입한적이 있습니다. DMB로도 티비시청이가능하지만 다양한 채널과 다양한 VOD서비스를 티비로 보는것과 동일하게 즐길수있다는점때문이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고화질시청이 가능하다는점이였습니다. DMB로는 화질의 제한이 있기때문에 좀 불편합니다. 그래서 알아보다가 그때 가입을했는데 집에서 KT인터넷과 티비를 보고있어서 결합할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때 내가 계산했던 금액이 맞는지 좀더 확인하고자 명세서를 세밀하게 뒤져보기로했습니다.

 

 

 

명세서에 적힌 내용입니다. 티비와 인터넷 그리고 아래부분에 모바일에대한 요금이 청구가되어있고 기본 5000원에 3000원이 할인된모습입니다. 제가 계산했던게 맞았네요

 

 

할인 내용을 살펴보면 제가 지금 시청중인 TV는 스카이라이프 이코노미 상품입니다. 그것과 같이 결합되어서 3000원이 할인된것이고 그냥가입해서 사용한다면 5000원입니다. 결합이 아니라면 너무 비싼금액으로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청구서에 최종 청구된 금액은 부가세 포함 2200원입니다.

 

아래부분에 그전에 포스팅했던 글을 링크를 걸겠지만 보시면 이게 상당히 머리아프게 되어있습니다. 이걸 가입하시기전에 정확하게 내가 사용중인 티비나 핸드폰 인터넷등의 가입이 어떤상품에 어떻게 가입이 되어있는지 정확히 확인을하셔서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2014/01/24 - 올레 TV 모바일 요금표 상품에따른금액 정확히 확인하자

 

그전에 올레TV모바일에 가입할때 확인했었던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