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갤럭시 젤리빈 숨겨진기능 한눈에보기 모드

백장미꽃 2014. 5. 12. 19:18
반응형

갤럭시의 숨겨진기능?

 

안녕하세요? 이번엔 갤럭시노트2의 숨겨진 기능을 하나 발견해서 적어봅니다. 설정하는게 있으니 숨겨진 기능이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그냥 잘안쓰는 기능이니.. 그렇게 생각해주시길바랍니다. 아마 갤럭시 젤리빈 제품들은 모두 동일하지 않을까싶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기능은 휴대폰을 키거나 홈버튼을 누르지않고 메세지와 전화 시간정보등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별거아닌 기능이긴하나 그래도 알고있으면 은근?편리한 기능입니다.

 

 

 

우선 갤럭시의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모션" 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근데 핸드폰이 좀 오래되다보니 테두리부분에 상처가 상당히 많네요..

 

 

모션으로 이동을 하셨다면 "한눈에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체크하시고 나가주시면 설정이 완료가 됩니다.

 

 

이런식으로 핸드폰액정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핸드폰 상단부분에 센서에 손이나 다른 어떠한것으로 가리게되면 위에처럼 기본적인 정보가 나옵니다. 현재시각이랑 배터리용량 그리고 부재중 전화까지.. 간단하죠? 말그대로 한눈에 보기 입니다.

 

 

 

 

연속적으로 보면 이처럼 서서히 생겨나면서 사라지게됩니다.

 

시간을 확인할때마다 홈버튼을 누르셨다면 이기능도 좋긴합니다. 하지만 이게 사람들에게 조금 알려지지 않은 이유가 제가 해봐도 홈버튼이 확인하는데 빠르긴합니다. 그래도 몰랐던 기능이니 한번 해보시면 괸찮을듯하네요

 

새로운것은 항상 좋잖아요?

 

 

 

 

2014/05/12 - 배터리 위젯 어플 만땅 직접 위젯이미지를 꾸미자

 

2014/02/15 - HP Slate 7 Extreme의 동영상재생은 어떨까?

 

2014/04/13 - 저렴한 LED 스텐드 아이클 휴대용 JK-853 이쁜스텐드

 

2014/01/06 - 갤럭시노트2안드로이드4.3 전화번호부정리 전화/메세지 드래그로한번에

 

2013/12/11 - 노트2 젤리빈4.3 키패드설정 들어가는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