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구글+ 자동백업해제 및 설정 방법

백장미꽃 2014. 4. 30. 16:13
반응형

구글+ 자동백업 설정및해제


 

구글계정이 있으시고 구글+ 계정을 만드셔서 사용을하신다면 기본적으로는 자동으로 백업이 되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N드라이브를 사용하기때문에 구글+에서까지 백업이 되는것은 원치가 않습니다. 그래서 해제를 해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래 제가 포스팅하는 방법말고 아마 구글 계정이나 구글+계정에서도 하는 방법은 있을겁니다. 일단저는 구글 설정 어플을 통한 해제방법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어플중에 구글설정 어플을 찾습니다. 제기억으로는 저어플은 기본어플로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구매하시면 아마 기본으로 깔려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 설정 어플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시면 각종 구글계정에관한 설정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글+ 로 이동을합니다.

 

 

구글+설정부븐으로 이동을하시면 "자동백업" 설정하시는부분이 있습니다. 저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이동을하시면 우측상단부분에 "켜짐""꺼짐" 을 설정하실수가 있습니다. 저부분을 꺼놓으시면 자동으로 백업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아래 백업설정부분은 와이파이만 백업을 할것인지 등등을 설정하실수가 있습니다.

 

구글+를 사용하시다보면 자동으로 백업이되어서 구글메일로 날라오는 경우도있고 너무 공개가되는것같아 좀그런부분들이 있습니다. 원치않으시면 저기에서 설정을 없애주시면 구글백업을 정지 시킬수가있습니다.

 

2014/04/03 - 구글+ 버튼과 구글 프로필 배지 위젯 설정방법

 

2013/08/01 - 구글 회원탈퇴 방법 어플있을시는 유의!

 

2013/11/25 - 티스토리 해외지도 첨부방법 구글지도 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