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겨울왕국 늦은 후기 let it go 디즈니공식영상

백장미꽃 2014. 5. 9. 15:47
반응형

겨울왕국

 

일단 이영화후기를 좀.. 적을려고하는데 일단 후기라기보단.. 감상평이라고 하는게 낳을듯합니다. 겨울왕국에대한 글들은 인터넷에 하도 많으니 내용또한 거의 모든 국민들이 다 알고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줄거리는 제왜하고.. 일단 이영화 정말 보고싶었는데 올레티비에서 4000원으로 떨어질때까지 기다리다가 몇일전에야 봤습니다. 

 

 

 


겨울왕국 (2014)

Frozen 
8.4
감독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박지윤, 소연, 박혜나, 최원형, 윤승욱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 미국 | 108 분 | 2014-01-16
글쓴이 평점  

 

 

 

올레티비에서 계속 1만원으로 판매를해서 만원주고 보기는 너무 부담스러워서 기다렸는데.. 끝까지 안내리다가 결국은 내리더군요.. 못본사람들을 위해서 너무 상업적으로 판매를 할려고하지말고 가격도 어느정도 지나면 적정수준으로 좀 내려줬으면 하는바램이..

 

 

일단 영화는 정말 잘만들었구나 하는생각이 듭니다. 내용또한 알차고 특히 어린아이들에 눈에 너무 잘맞춘것같습니다. 지금 제입장에서보면 피식.. 하고 웃긴경우가 있는데 아이들에 눈으로 생각을 한다면 상당히 재미있고 아이들에겐 감동이되겠구나 하는장면들이 많습니다.

 

 

 

 

 

이영화를 보기전까지는 엘사가 주인공이라는것만알고 안나의 존재를 몰랐습니다. 하도 렛잇고 때문에 엘사만 유명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봤다가 안나가 주인공인줄 착각하게 되었네요.. 비중이 상당함..

 

혹시나 아직까지 이영화를 안보신분들이있다면 더빙은 비추합니다. 저는 자막읽기가 귀찮아서 더빙을 보았는데 보고나서 후회 많이 했습니다. 원발음으로 봤으면 훨씬 잼있었을듯한.. 아쉬움.. 그래서 나중에 더빙판말고 원버전의 영화로 다시한번 보기로 하였습니다.

 

영화를 보고나니 저도 어릴때 알라딘과 미녀와야수라는 디즈니 영화를 보았던 기억이 생각납니다. 지금보면 유치한 장면들이 많았지만 그때는 정말 잼있어서 몇번이고 봤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 지금 아이들도 이영화를보고 그때의 저와 비슷한 감정이지 않을까싶습니다. 아이들에게는 꼭 구매해서 몇번이고 보여주면 좋은영화일듯합니다.

 

 

 

▲ 디즈니에서 제공한 겨울왕국 영화 공식 렛잇고 영상입니다.

 

 

2014/03/05 - 손승연 렛잇고 let it go 겨울왕국 커버10위 위클리잡지선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