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연예

손승연 렛잇고 let it go 겨울왕국 커버10위 위클리잡지선정

백장미꽃 2014. 3. 5. 20:41
반응형

렛잇고 손승연씨의 탑10


 

뉴스를 보다가 실시간 검색어에 손승연씨가 있길레.. 뭔가하고 봤더니 미국 위클리 잡지가 선정한 렛잇고 커버 부분 탑10에 올랐더군요.. 그래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얼마나 잘부르나.. 하......... 정말잘부름.. 놀랬습니다.

 

이전까진 손승연씨가 어떤분인지 몰랐는데.. 정말 잘부르더군요.. 마이크도 없이.. 그냥 소리가 뚫고 나오는것같습니다. 

 

 

 

http://popwatch.ew.com/2014/03/03/frozen-let-it-go-oscars-youtube-covers/  탑10에 선정된 손승연씨의 모습입니다. 옆에 도메인으로 들어가시면 탑10의 모습을 모두 보실수가있습니다.

 

손승연씨또한 트위터에 감사하다는글을 남겼네요.. 우리나라 가수들이 렛잇고를 상당히 많이 불른걸로 아는데 우리나라 가수로는 유일하게 손승연씨만 들었습니다. 자랑스럽기도 하고 노래를 너무 잘하네요 아래에 유튜브 영상에서 퍼왔습니다.

 

 

 

마이크도 없이 앉아서 부르시는데.. 하.. 어떻게 저렇게 부르시는지.. 상당히 잘부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들어보시기를바라며.. 그나저나.. 저는 언제쯤 이영화를 볼수있을런지.. 아직도 못봤네요 노래는 수도없이 들었는데..

 

아무튼 손승연씨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활동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