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SK텔레콤 번호변경방법 티월드이용

백장미꽃 2014. 4. 1. 19:48
반응형

SK번호변경방법


 

SK가입자는 홈페이지에서 자기번호를 자기가 직접변경하실수가 있습니다. 타통신사도 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 우선 오늘은 제가 SK가입자다보니 한번 해보겠습니다. 받기싫은전화나.. 너무 많은 스팸때문에 힘드시다면 번호를 한번 바꿔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일단 이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서는 당연히 티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기본적인 자기 정보와 함께 좌측에 "번호변경" 메뉴가 있습니다. 이부분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부분으로 이동을 하시면 번호를 변경하시기전에 2가지의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하나는 자기핸드폰으로 SMS인증이며 하나는 범용공인인증서 입니다.(은행에서 발급받는 인증서아님.. 4000원 짜리 유료입니다.)

 

 

저는 SMS로 해보았습니다. SMS인증을 선택하면 바로 인증번호가 날라오고 번호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번호변경을 하기전에 몇가지의 주의사항입니다. 꼭 한번 확인하시고 피해보는거나 불편한부분이 없는건지 확인하시고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그다음은 번호를 조회하기 시작합니다. 마지막4자리만 입력해서 골르실수 있으며 하루에 50회까지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아래부분에는 번호변경 안내서비스신청이 있으니 번호를 변경하시고 나서 이서비스에 가입을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우선 번호를 조회하신후에 맘에드는 번호가 있다면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안내메세지가 나오고 변경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이상은 제가 실질적으로 번호를 변경한게 아니라서 이이상은 확인 못했으나 뭐 어려운 부분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번호변경은 이런식으로 완료를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4/01/14 - SK 핸드폰 남은 약정기간 확인방법

 

2014/01/10 - SK T테더링 으로 간편하게 핸드폰 무선공유기로사용

 

2014/01/08 - SK LTE T맞춤형 요금제 와 T끼리 맞춤형요금제 필히 확인

 

2013/09/30 - SK 티월드 신용카드 요금납부방법

 

2013/07/26 - SK 약정3 할인반환금 얼마나나올까? 전화해서 물어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