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SK 핸드폰 남은 약정기간 확인방법

백장미꽃 2014. 1. 14. 16:08
반응형

 

 

약정확인


 

저는 약정3에 걸려있습니다. 그래서 필히 2년간은써야하는 입장입니다. 그래서 지금 남은 약정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을해봅니다. 물론 가입일을 알고계신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저처럼 잊어버리시면 놓치는 경우가 간혹있습니다. 약저기간확인은 우선 티월드에 들어갑니다.

 

 

티월드에 들어가시면 회면 좌측에 위와 같은 메뉴가 있습니다. My T로 이동을 하시면되는데 저는 그냥 로그인하고 저기에서 사용요금조회부분으로 들어갑니다. my t로가는 메뉴를 알고계시면 편하신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처럼 사용요금조회부분으로 들어가신다면 우측에 "가입정보" 부분이 있습니다. 그부분으로 들어가시면 내가 가입한 각종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가입정보르 들어가시면 최초 가입일자를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가입일자뿐만이아니고 휴대폰의 개통이력까지 확인하실수 있어서 리필폰이거나 그렇다면 여기에서 개통이력을 조회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통대리점 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가 가입한 대리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2014/01/08 - SK LTE T맞춤형 요금제 와 T끼리 맞춤형요금제 필히 확인

 

2013/07/26 - SK 약정3 할인반환금 얼마나나올까? 전화해서 물어봄

 

그리고 화면을 아래부분으로 내리시면 약정할인에 대한 부분과 지금까지 할인받은 총금액.. 약정3은 2년안에 해지하면 저걸 토해내야 합니다.  약정 할인금액과 약정만료일까지 나옵니다. 하.. 올해 11월이되어야 만료이네요 전.. ㅠㅠ 멀고도 먼거 같습니다.

 

잔여개월도 확인이 가능하며 잔여 할부원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P.S 그리고 하나알려드리면.. 휴대폰을 구매하실때는 판매원들이 하는 모든 내용은 신경쓰지마시고 "할부원금" 만 보시면 됩니다. 모든 혜택은 모든 가입자가 다 동일한것이며 "어쩌고.. 저쩌고.." 다필요없고 할부 원금이 저렴한게 싼핸드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