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체험단 서포터즈 정보를 한곳에서 체험단천국 카페

백장미꽃 2014. 3. 22. 19:58
반응형

체험단정보를 한눈에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나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체험단에 대해서 들어보셨을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체험단은 어떠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물품을 사용해보고 실질적인 리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식입니다.

 

원래는 체험단에 관심이 있을때쯤.. 여러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면서 어떠한 정보가 있는지 확인을 하곤했는데 상당히 불편합니다. 그래서 카페를 하나 개설하였습니다. 개설목적은 이러한 체험단 정보들을 모아서 한곳에서 볼수있게 하자는 목적입니다. 

 

http://cafe.naver.com/supportersheaven

 

 

 

이런식으로 여러 체험단이나 마케팅 업체에서 제공을 하는 정보들을 모아서 보여주고있습니다. 관심있는정보를 확인하시면 체험단을 모집하는 링크를 걸어 두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수있게 되어있습니다.

 

게시판에는 여러 업체들의 정보를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업체를 클릭하시면 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그업체에서 실행하고있는 목록의 많은 부분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아직은 많이 미흡합니다. 개설한지 2틀뿐이 안되었으니.. 하지만 체험단에 관심이있고 정보를 얻고자 하는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카페는 가입과 동시에 일반등급으로 등업이 되며 바로 체험단정보를 확인 할수있게 해놓았습니다.

 

사이트는 http://cafe.naver.com/supportersheaven 입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초창기이니 많은 부분들이 수정이 되어갈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