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건강한물 블루큐큐 알카라인 미네랄워터 좋은물 사용기

백장미꽃 2013. 12. 9. 19:19
반응형

 

미네랄을 마셔보자?


 

블루큐큐 알카라인 미네랄 워터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요즘.. 정수기물과 생수들을 많이 사서 드실껀데 수돗물도 넣어서 먹을수가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제품은 미국제품입니다.

 

일단 이제품이 하는 가장중요한역활은 물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천연기능 세라믹볼의 원리에 의해 활성화 시켜준다고합니다. 물론 미네랄 기능수로 환원시켜주는 카트리지 타입입니다. 휴대용이죠

 

 

 

우선 이제품의 겉표지입니다. 미국 FDA 인증제품이라는마크가 있네요 한국 환경수도연구소 의 시험을 거쳤다고합니다.

 

 

제품이 미국제품이라 설명서가 없을것같아 살짝 걱정은했지만 내부 물품을 보면 제품과함께 한국어로된 사용설명서와 사용방법등이 나와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아까 서론부분에 설명드렸던 기능과 각종 시험 통과 부분까지 적혀져 있습니다.

 

 

 

 

제품을 뜯어보면 상당히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색갈이 파란색 빛을 띄어서 그런지 제품이 좀깔끔해 보입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1000ml 제품입니다. 들고다니거나 하기는 좀그렇고 사무실이나 집에서 놔두고 조금씩 마시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하루에 물도 많이 마셔야 하니 일하면서 놔두고 마시면 상당히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뚜껑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뚜껑을 열게되면 가운데 필터를 뺄수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부분이 물이 나오는 부분인데 들고 마시기는 조금 불편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니 들고 마시지는마시고 컵에 조금씩 따라마시는게 더 좋을것같습니다.

 

 

 

필터의 모양입니다. 간단하게 뽑을수있어서 교체할때도 상당히 편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기에 들어가있는재료들을 자세하게 적어드리고 싶지만 영어가 약한관계로 .. 이해하시길바랍니다.

 

 

 

사용방법이 나와있는 안내문입니다. 우선 중요한부분만 살펴보면..

 

 

- 먹는물 을 채운후 조금 지나면 알카리수로 변환이 된다는 내용인데 여기서 중요한부분은 수돗물 이 사용가능하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생수나 지하수는 원래 좋은 물이니 수돗물이 변환된다는게 상당한 매리트가 있지 않을까싶습니다.

 

- 약..1200회 6개월정도 사용하고 필터를 교체하는게 좋다는 내용입니다.

 

-사용중에 백색의 입자들이 보일수 있으나 인체에 무해한 천연 미네랄 입자이니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고합니다.

 

 

 

 

일단 저는 생수가 아닌 수돗물을 넣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약 2시간정도 지났습니다. 필터를 바로 뺄수있는 모습입니다. 처음에 수돗물을 넣었을때는 수돗물 고유의 냄새가 났습니다.

 

 

약2시간 정도 경과후 물의 냄새를 맡아보면 수돗물냄새가 상당부분 사라진 느낌입니다. 물맛또한 상당히 깔끔하다고 해야할까요? 개인적인 차이도 있겠지만 제느낌엔 그랬습니다.

 

 

여러가지 사용기들을 살펴보면 피부질환이나 비만때문에 고민하시던분들 변비때문에 고민하시던 분들 등등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있는것같습니다. 물론 의약품이 아니니 개인의 기분때문에 그런거 일수도 있겠지만

 

기분탓이라도 그기분때문에 내가좋아진다면 좋지않을까?싶습니다. 제품 안내에 보니 원적외선 음이온 ORP199ml 소포리코사이드 등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이기능이 체지방 분해와 체중감소에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아무튼 좋은 물들 마시고 몸이 건강해진다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