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인기화장품 스킨톡 브이부스터 체험기

백장미꽃 2014. 2. 5. 20:13
반응형

미백과 주름개선을 해보자


 

미백과 주름개선의 기능을 지닌 스킨톡 브이부스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스킨톡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50mL에 54,900원에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인터넷을 잘돌아다니시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도 있습니다. 스킨톡에서 브이부스터에대해서 미백과 주름개선의 기능도 있지만 흡수가 잘되고 피부탄력에대하여 많은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외관 입니다. 길이는 손바닥보다 조금더크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상자는 잘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 구매를 하셔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뒤에 적혀져 있는 기능입니다. 살펴보면 프랑스의 세더마사가 개발한 지방 활성화성분 Volufilone과 Bio Bustyl성분이 위에 적어놓은 기능들을 작용한다고 되어있습니다. 사용방법은 크게 신경써야 하는부분은 없으며 씻은후에 원하는 부위에 적당량을 발라주시면됩니다.

 

 

 

 

 

스킨톡 브이부스터의 모습입니다.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한편이며 개인적으론 휴대성이 편리합니다. 길지만 퍼지지가 않아서 작은빽에 넣고 다녀도 무리가 없을듯합니다.

 

 

위에를 누르면 나오는 방식이며 잘못짜서 줄줄세거나 하지않으니 그런부분은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여기서 잠깐 Bio Bustyl 성분은 어떤건지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주로 피부에 흡수를 향상하는데 도움을주며 피부의 조직 재생을 자극해주며 피부의 성정을 도모한다고합니다.

 

직접 발라 보겠습니다.

 

 

한번누르면 이런식으로 소량만 나오니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을듯합니다.

 

 

 

 

 

바른 부분과 안바른 부분을 좀.. 나눠드려 볼려고 했는데 카메라가 그닥 좋은게 아니라서 별로 티는 안나는것같습니다. 일단 이제품같은경우는 단기간에 큰기대를 한다기보단 꾸준히 발라주면 좋을것같습니다. 주름이라는게 단기간에 줄어들거나 그런 부분은 없으니 말이죠.. 일단 처음 발라본 느낌은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그보다 중요한건 흡수가 다른제품에 비해 빠르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흡수가 늦게 되면 바르고나서 조금 답답한 기분이 드는데 그런부분이 적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꾸준히 바르면 좋은결과가 나올것같습니다. 첫느낌은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