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세인트스코트 화이트데이선물 추천 리본 머리띠

백장미꽃 2014. 1. 20. 09:50
반응형

 

화이트데이 선물은 어떤게 좋을까요


 

날은 추워지고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는 데 화이트데이 선물로 좋은 제품인것같아 소개를 해드립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수많은 연여예인들과 협찬을 하고있습니다.  조금 놀람..                       

 

 

이번에 세인트 스코트에서 머리띠를 사용해볼수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솔직히 전 잘 모르던 브랜드인데 시계도팔고 가방도 팔고 하더라구요 연예인 협찬도 많이 하고 상당히 이쁜제품들이 많습니다.

 

 

우선 더스트백에 넣어져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보관시 유용하기도하고 안전하게 머리띠를 가지고 다닐수 있을것같습니다. 런던이란 글자가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이거는 품질보증서 입니다. 품질보증서가 있으니 제품에대한 하자나 문제가 발생할시 A/S나 교환 그런부분들이 문제가 없을것같습니다. 요즘은 품질보증서를 안주는데가 비일비지해서.. 특히나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그냥 안내문만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스트백 안에 이렇게 뽁뽁이에 싸여져 있는 머리띠 ㅎ

 

여러개의 헤어제품중에 저게 딱 제눈에 띄어서 고민없이 바로 골랐던 머리띠인데 실제로보니 사진보다는 더 이쁜것같습니다.

 

 

입체감있는 리본이라서 더 고급스러워 보이죠?  그전에는 세인트스코트하면은 음... 가방이 브랜드의 주력상품처럼 느낌이 있었는데 헤어 악세서리와 기타 시계라든지 다른 악세서리또한 상당히 많았습니다.

 

 

컬러가 베이지색이라그런지 모든 머리하고 잘어울릴것같습니다.

 

 

 

 

세인트스코트 로고가 제품을더욱 이쁘게 하는듯합니다.  요즘 화이트데이 선물로 너무 비싼거를 살려고하다가 등꼴 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괸히 비싼거사서 등꼴 휘는것보다는 이런 머리띠하나 사서 선물하는게 더욱 좋지 않나 싶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도 있고.. 제품도 이쁘고.. 가격도 적당하고 .. 그리고 가장중요한 연예인들이 착용한다는점..!

 

 

 

 

제품의 재질또한 상당히 좋습니다. 마감 처리도 잘되어있어서  닳거나 뜯어지거나 하지 않을것같습니다. 조끔쓰다보면 천이 뜯어지는 제품들이 많은데  일단 그런 염려는 없어 보입니다.

 

 

 

 

정교하고 튼튼해서 오래써도 망가지지 않을것 같아요. 아 그리고 가벼워요 무거우면 은근히 하고다니기 불편한데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상당히 편리할것같습니다.

 

 

직접차봅니다.


 

직접 착용해 보았습니다. 단발머리이며 긴머리에 착용하셔도 잘어울릴것같습니다. 착용한거 한번 보시길바랍니다.

 

 

 

 

 

 

 

 

하룻동안 외출시에 차본 결과 원래 머리띠나 모자쓰면 머리가 아플때도있는데 세인트스코트 머리띠는 전혀 머리가 조이지도않고

가벼웠어요. 그렇다고 앞으로 흘러내리거나 뒤로 밀리는 그런것도없고 넘 좋았습니다.

 

머리에 포인트도주고 ㅎㅎ 오랜만에 머리띠 해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시계나 가방도 이쁜거 많던데 나중에 가방 하나 구입해보고 싶네요 특히.. 가방 가방이 정말 이쁜게 많은것같습니다. 그리고 시계도..

 

괸히 화이트데이때 명품사준다고 허리 휘시지마시고 이런 실속적인 선물이 훨씬 낳지 않을까 싶습니다.

 

* 본 포스팅은 리뷰플로어의 지원을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