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폴로 동전지갑 카드지갑과 명함지갑으로도 손색없음

백장미꽃 2013. 11. 26. 16:11
반응형

 

 

동전과 명함 카드 등을 한곳에


 

이번에 발리를 다녀오면서 발리에 폴로 공장이 있습니다. 그래서 거기에가면 폴로 정품을 저렴한값에 구매할수 있어서 가이드와함께 다녀왔습니다. 옷한..5벌정도와 동전지갑을 구매했는데 원래 카드지갑 살려다가 동전지갑에 자동차키 걸수있는것때문에 이것으로 구매했습니다. 자동차 키홀더가 없던 상태라서 카드 지갑도 필요하고 키홀더도 필요한상태라 이걸로 구매하게됨

 

 

 

지금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USD로 32달러정도인가.. 했던것같습니다. 한화로 하면 33000원 정도 되는 금액입니다. 발리 폴로 매장에서는 폴로기본티가 65달러 정도 했습니다.

 

한국 폴로 홈페이지에 보니 폴로 기본티가 12~13만원 정도 하더군요.... 가격으로만보면 5~6만원정도 저렴한것같습니다.

 

 

폴로 홈페이지에 저제품을 찾아볼려고 했더니 안보입니다. 아직 안들어온건지.. 못찾은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가죽은 소가죽이며 디자인은 상당히 심플한편입니다.

 

 

 

 

자크를 열면 안에는 다른 칸이 있거나 하지 않습니다. 본래 동전지갑이다보니 그런것이고 명함이나 카드를 넣고 다녀도 전혀 상관은 없습니다. 사이즈도 딱맞게 되어있어서 편리합니다.

 

 

전면부는 폴로 마크만 있으며 소가죽이라그런지 가죽냄새가좀 납니다.

 

 

 

 

마감처리부분도 상당히 잘되어있습니다. 밖에 잠깐 나갈때 지갑을 들고가긴그렇고 그냥 혐금조금이나 카드한장 들고 나가고 싶을때가 있는데 그럴때 넣어서 다니면 아주 유용할것같습니다.

 

발리에서 산물품중에 가장맘에 드는 물품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