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발리 신혼여행 풀빌라 아스타나쿤티 상세사진 후기

백장미꽃 2013. 11. 27. 10:21
반응형

 

 

발리 여행시 벌레약은필수


 

발리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홍콩에서 1박하고 2박은 아스타나꾼티 에서 2박을 하였습니다. 발리에 도착하자마자 저녁이라서 저녁식사후에 황실마사지2시간받은후 밤 9시쯤되서야 빌라에 입성 하게됨 아스타나꾼티 인포에계신분들은 상당히 친절합니다.

 

근데 여기이름이..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참여러가지임.. "아스타나꾼티" "아스타나꾼띠" "아스타나쿤티" "아스타나쿤띠" 참.. 많음,. 이중에 어떤게 진짜이름인지 ..

 

 

일단해외에 있는 풀빌라를 처음봐서인지.. 처음들어갔을땐.. 우와.. 하는 감탄사는 있습니다. 수영장과 냉장고 부엌 같은곳은 야외에 있고 침실이나 샤워 화장실은 안에 있습니다.

 

 

 

 

여기는 선텐하는곳입니다. 우기라서 그런지 벌래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벌레를 싫어하시는분들이라면 벌레 약을 지참하셔야합니다. 벌레종류도 많음..  근데 가장귀여운 벌레는 도마뱀.. 한.. 3cm? 정도의 크기의 도마뱀도 있습니다.

 

위험하다거나 그런게 아니고 사람이 오면 도망가니.. 도마뱀은 걱정안하셔도됨

 

 

 

여기는 수영장 앞에있는 쇼파임.. 참고로 빌라에 들어갈때 짐을들어주고 안내를 해주는분이 계신데 1달러의 팁을 주시면됩니다.

 

 

 

 

 

여기는 침실입니다. TV는 거의 해외채널만나오며 한국채널은 아리랑 채널만 나온것같습니다.

 

 

 

침실쪽에서 바라본 수영장 침실에서 바로 문을열면 수영장입니다.

 

 

침실우측에 흰문이 있는데 거기를 여시면 샤워장과 화장실로 연결이 됩니다. 샤워장은 야외에 있는데 담벼락이 높게 되어있어서 큰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기는 수영장 건너편 쇼파테이블부분의 천장입니다. 위에 선풍기가 계속돌아가서 시원합니다. 덥지 않음

 

 

 

 

 

그리고 모기약을 못가져 오셨다면 빌라 인페오 모기약을 달라고하면 태우는것과 뿌리는거 두개를 따로 챙겨주니 안가져오셨다고 구매하거나 그러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아스타나쿤티의 아침밥.. 아침식사는 그전날 저녁에 빌라 인포에서 주문을 하고 아침 몇시에 가져다 달라고하면 그시간에 가져다 줍니다. 여러 요리들이 있는데 가이드 도움으로 주문해서 이름은 잘모르겠습니다.

 

 

수영장은 긴편은아니나 수영하고 놀기에는 뭐 그리 작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깊이는 1.4m 입니다. 성인 남자의 가슴?정도 오는 깊이입니다. 그리고 수영장에 죽은 벌래가 떠있을수 있으나 야외다보니 어쩔수 없으니 놀라시거나 그러지 마시길..

 

 

저희가 갔을땐 우기여서 썬텐한번 못한게 아쉽네요..

 

 

그리고 사진에 나무들은 전부 생화입니다.. 조화가 아니에요.. 그래서 벌래들도 있는거고

 

 

 

 

 

요거는 두번째날 아침식사입니다. 발리에서 음식먹을때마다 느끼는데 발리는 모든식사에 과일이 꼭나옵니다. 식당을가도.. 빌라를가도.. 수박과 코코넛? 뭔지는 모르나 과일은 꼭나옴

 

 

여기는 부엌부분인데 그리 크지는 않으나 뭔가를 하신다면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싱크대 우측아래 하얀문을 여시면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 성능이 많이 떨어짐.. 알고 가세요

 

 

 

 

 

아스타나 쿤티를 떠나는날 아쉬워서 몇장더찍어봄..

 

 

원래는2박이 리조트였으나 여행사에서 아스타나 쿤티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줘서 4박모두 풀빌라에서 지낼수있었습니다. 아스타나에서2박 그리고 저희가 고른 누사두아 리트리트에서2박 아스타나 쿤티는 저렴한가격에 수영장도 괸찮고 부대시설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모두가 이용하는 공용 풀장은 따로 없습니다. 개인풀장만 있음.. 참그리고.. 바다가는 가까이 없으며 차로 2~30분 나가야하는곳에 있습니다.

 

우기때가서 못다한 부분들이 많은데 건기때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건기때는 벌래도 없을것같음.. 좋은여행 다녀오시고 아스타나 쿤티 후기였습니다.

 

 


크게 보기

 

 

2013/11/25 - 발리여행 빠당빠당비치 GWK조각공원 빠당빠당만좋음

 

2013/11/25 - 발리 국제공항 홍콩인천면세점이용기

 

2013/11/25 - 발리 울루와뚜 절벽사원 후기 시원한 인도양 동영상

 

2013/11/26 - 폴로 후드티 구입 발리폴로매장에서 구입 착한가격

 

2013/11/26 - 홍콩야경 백만불 레이저쇼 동영상 홍콩심포니 오브라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