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홍콩야경 백만불 레이저쇼 동영상 홍콩심포니 오브라이트

백장미꽃 2013. 11. 26. 14:19
반응형

 

 

 

홍콩이 자랑하는 100만불짜리 야경


 

홍콩에서 절대 빼고 올수없는 야경 입니다. TV에서 보던것보다 화려하거나 그러지 않고 그냥딱 그만큼합니다. 홍콩은 낮에는 볼게없지만 밤이되니 확실히 도시가 화려해집니다. 레이저쇼를 하는데 그 전기요금을 국가에서 지불한다고합니다. 관광객들을위해서

 

1년365일 매일 저녁8시 부터 15분간 진행하며 음악과함께 빌딩들에서 레이져가 나옵니다.

 

 

 

 

 

홍콩의 야경 사진


 

이아래부터는 야경 사진들입니다. 참고로.. 저기에 건물들에 보시면 삼성이랑 현대자동차 광고가 있는데 저 옥외간판 하나 설치하는데 1달에 15억 이랍니다. 광고료가.. 정말 어마어마하죠.. 그만큼 많은 전세계사람들이 방문한다는 의미도 있는것같습니다.

 

일단 야경사진들을 한번보시죠..

 

 

 

 

 

 

 

 

 

대표하는 몇몇건물들의 스토리?를 듣긴했는데 다 잊어먹었습니다. ㅠㅠ

 

 

그냥가기 아쉬우니 저도 사진한장.. 찍고 건물들이 정말 화려한것같습니다. 왜 국가에서 투자해가면서까지 불을 밝히는줄 알겠습니다. 하지만 홍콩은.. 밤만 정말 화려하다는거..

 

 

 

 

 

레이져쇼가 펼쳐지는 건물들입니다. 하지만 저게 광고하는 100만불짜리 라고하기엔.. 좀 실망스럽습니다. 물론 허공에다 레이저를 쏘는거라 한계가 있겠지만 생각했던것보단.. 실망이였습니다. 물론 개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레이저쇼 동영상


 

동영상을 첨부합니다. 정말로 100만불짜리 야경인지는.. 직접판단하시길.. 아래3개는 갤럭시로 촬영 그아래 2개는 디카 캐논 익서스로 촬영하였습니다. 그리고 8시에 시작하니 그전에 2층에 자리를 잡으셔야지 좀더 좋은 환경에서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홍콩이 야경은 정말 멋있긴하나 정말 바다가에 있는 건물들만 화려하고 안쪽의 건물들은.. 정말 무너질것같습니다. 겉보기에만 무너질것같고 홍콩은 건물을 100년이상 갈수있게 설계를 한다고합니다. 그만큼 튼튼하죠..

 

홍콩의 야경보실분들은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제생각엔 100만불짜리 야경이라는 표현은 좀그렇고 그냥... 건물쇼?

 

 

2013/11/26 - 홍콩 명품거리 하버시티 난구경만..

 

2013/11/26 - 홍콩의 일반적인 거리 홍콩은 밤만보세요

 

2013/11/24 - 홍콩 스타의거리 방문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