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홍콩의 일반적인 거리 홍콩은 밤만보세요

백장미꽃 2013. 11. 26. 10:21
반응형

 

 

홍콩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저는 홍콩의 밤이 낮보다 아름답다는 말이 이렇게 지극히 객관적인 말이라는것을 홍콩에 가보고서야 알았습니다. 본래 발리 4박만 할생각이였으나 홍콩을 경유해서 1박을 더하기로하고 홍콩을 방문하였습니다. 물론 낮에 도착을했고 가이드를 만나서 6커플정도 같이 이동했던것같습니다. 

 

홍콩은 그냥 국내 도시 느낌이며 외국에 왔다는 생각이 없습니다. 홍콩의 밤은 화려하지만 낮은.. 정말 볼품없습니다.

 

 

 

도로또한 정비가 안되어있어 지저분하며 거리또한 지저분합니다. 세계최고의 관광지인 홍콩에대한 실망감이 절로나옵니다. 홍콩은 건물을 지을수있는 땅이 좁아서 40층 이하는 건물을 지을수가 없다고합니다. 홍콩에서 가장비싼월세가.. 월1500만원 정도인가 한다고하네요..

 

홍콩의 바다가에서 보는 건물들은 상당히 화려하나 안으로 들어가면..... 정말 건물들이 죄다 쓰레기 처럼 느껴집니다.

 

 

 

 

 

 

이거는 길가다가 찍은 일반적인 건물을찍은건데 이건 상당히 깨끗한편입니다. 정말 더러운건물이 상당히 많습니다.  홍콩에 도착하자마자 딤섬?인가 하여튼 그거먹고 여기저기 끌고다니면서 상품 팔려고 쇼핑센터가고 힘들었음..

 

 

 

 

낮에는 그냥 온도가 적당하나 밤에는 춥습니다. 꼭 긴팔을 가져가세요 아니면 가디건같은거나 역시 홍콩은 화려한 밤을 보거나 아니면 쇼핑을 한다거나 그런게 아니고 홍콩자체를 즐기로 가신다면 후회합니다. 쇼핑이나 밤을 보러가세요

 

 

 

홍콩을 낮에본소감은............................건물을 징르수있는땅이 좁아 그렇겠지만.......... 무슨 벌집처럼 지어져있는건물들과  지저분한건물 답답한도로 24시간 틀어놓은 에어컨 흔히 말하는 화려한밤? 하지만 화려하지 않은 밤 쇼핑의 천국 뭐 이정도만생각이듭니다.

 

다음에 또 갈기회가 생긴다면 홍콩은 패스하겠습니다. 제스타일아님

 

 

2013/11/24 - 홍콩 스타의거리 방문기..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