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홍콩 스타의거리 방문기..

백장미꽃 2013. 11. 24. 20:27
반응형

 

 

 

홍콩 방문기


 

홍콩에 처음 가자마자 가이드가 안내한 곳입니다. 바로.. 스타의거리.. 저는 홍콩에 처음 방문했는데.. 처음 봤을땐 생각보단 실망이 큽니다. 너무 매스컴에서 화려하다는 생각이 많이 있었나 봅니다.

 

그래도 여행 패키지로 있는곳이니 스타의 거리를 방문해 봅니다.

 

 

이곳이 스타의 거리입니다. 음악에 괸히 홍콩의 밤거리가 있는게 아니더군요... 홍콩은 낮에는 정말 보잘것없습니다. 정말 .. 좀.. 골목이나 시내 자체로 들어가면.. 관광지라고 하기엔.. 좀 더럽습니다.

 

 

아무래도 너뫄 화려한 기대감이 있었나봅니니다.

 

 

 

홍콩 스타의거리 앞에 바닷가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나라 서해바다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의 서해는 뻘때문에 물이 뿌옇습니다만.. 홍콩에저기 뻘이 있을것같진않고.. 아무래도 좀.. 오염?의 원인은 있는것같습니다.

 

 

 

 

 

 

 

 

 

 

 

이거외에도 각종스타들의 손자국이 많습니다. 참고로 홍콩은 낮에는 그냥 반팔입고다녀도 좋으나 저녁되면 한국의 가을날씨처럼 쌀쌀합니다. 홍콩에 가신다시면 긴 외투하나정도는 들고가시는게 좋습니다.

 

 

 

 

 

 

 

스타의거리 바로앞에 있는 스타벅스 입니다. 여기화장실.................................절대 가지마세요.................. 상당히 더럽습니다. 소변기에 물내리는것자체도없고.. 냄새도.. 아주독합니다. 파하세요 여기는

 

 

 

홍콩의 첫느낌은.. 그냥.. 부산같았습니다. 부산보다 물은 더럽고.. 말로만듣고 화면으로만보던 화려함은 없습니다. 차후에 밤사진을 포스팅할꺼지만 홍콩은 밤 빼고는 별로 볼게 없습니다.. 그래서 실망감도 큽니다... 나중에 쇼핑하는곳도 갔었는데 확실히 홍콩은

 

쇼핑.. 밤.. 두개빼면은.. 해외에 나왔구나 하는 생각이 없습니다. 그냥 부산에 외국인들 돌아다니는느낌??

 

홍콩의 첮느낌은 별로였습니다.

 

홍콩1박 발리4박 여행중.............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