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SK 티월드 신용카드 요금납부방법

백장미꽃 2013. 9. 30. 11:45
반응형

 

SK 티월드 요금납부


 

SK 휴대폰요금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카드 납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에 KT 쓸때는 홈페이지에서 카드 납부가 안되서 매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납부했었는데 SK는 카드 납부가 가능하더군요.. 일단 www.tworld.co.kr 에 접속하셔서 아래 화면에 로그인을합니다.

 

 

 

로그인을 하시고난후 화면 우측에 보시면 아래와 같은 정보바가 있습니다. 저기에서 납부에 온라인 요금 납부 클릭 요금 납부뿐만이 아니고 각종정보 확인이나 변경도 가능합니다.

 

 

 

 

요금납부 쪽으로 들어가셨으면 계좌이체를 할건지 신용카드 납부를 할건지 포인트 납부를 할건지 결정하시면 되는데 포인트 납부는 아직 한번도 못해봐서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신용카드 납부를 할꺼니깐 신용카드 납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납부를 클릭하신후에 납부할 청구년월을 체크합니다. 한달요금이.. 81000원이네요 ㅠㅠ 안습입니다. 일단 청구하실 월을 체크하시고 다음을 클릭 그러면 카드정보 넣는곳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카드정보를 넣어주시고 납부하기를 클릭하시면 완료하실수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본인카드가 아니면 홈페이지에서는 불가? 한걸로 알고있는데 카드주 성명에 제이름이 있어서 홈페이지에서는 보안상 다른분의 카드 결제는 불가능 할것같습니다. 정확한거는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