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즐겨찾기 사이트 주소창 바로아래 정리 즐겨찾기 모음

백장미꽃 2013. 10. 14. 13:50
반응형

 

자주가는 사이트 정리


 

초간단 팁입니다. 초간단 팁이라고 하기도 그렇고 70%이상은 알고계실겁니다. 인터넷을 하시다가 내가 자주 가는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저장해 놓으실겁니다. 그럼 즐겨찾기 누르시고 사이트를 찾아서 클릭하시면 이동하죠.. 그거보다 더 간단하게 아래 처럼 내가 자주가는 사이트들을 주소창 바로아래 정렬할수가 있습니다.

 

인터넷하시다가 클릭하면 바로 이동하니 상당히 편하죠..

 

 

위에 처럼 내가 원하는 사이트를 넣어봅시다. 우선 아래처럼 주소창 옆에 파란부분에 마우스를 대시고 오른쪽 마우스를 누릅니다.

 

"즐겨찾기 모음" 을 체크해줍니다.

 

 

체크하신후에 즐겨찾기 모음에다가 사이트를 넣어주시면되는데 컴퓨터 해상도에따라서 즐겨찾기 모음에 들어가있는 사이트들의 이름이 길게되면 그만큼 많은 사이트를 넣기가 힘듭니다. 그러니 즐겨찾기쪽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 이름변경 하셔서 내가 알아볼수있는 제목으로 변경하시면 더많은 사이트를 넣으실수가 있습니다.

 

 

위에처럼 즐겨찾기 들어가셔서 즐겨찾기 모음쪽에다가 사이트를 넣어주시면 익스플러 창에 그사이트들이 처음 화면처럼 나오게됩니다. 즐겨찾기 모음이 아닌 다른 폴더에다가 넣게되면 나오지 않습니다.

 

부가적으로 한가지더.. 알려드리면 즐겨찾기옆에 "열어본 페이지"라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그동안 다녔던 웹페이지들의 로그가 남아있습니다. 언제 어디 사이트를 갔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다? 그럼 저기서 확인하시면 그사이트가 남아있답니다.

 

초간단 팁?이라고하긴 뭐하고 그냥 즐겨찾기 쉽게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