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컴퓨터 H/W

i7-4770 + GTX760 + 10G ram + SSD 배틀그라운드 빠른로딩

백장미꽃 2019. 1. 6.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내용을 적지 않을려고 하였으나., 이번에 로스트아크 게임때문에 기존 HDD 에서 SSD로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배그를 혹시나해서 접속을 해봤더니 아주많은 성능 향상을 가져왔습니다.



SSD의 성능 향상


배틀 그라운드 게임을 기존에는 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1600해상도의 옵션을 많이 낮춰야 그나마 로딩이 진행되어서 잘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SSD로 변경후에 아주 빠른 로딩 속도를 보여줍니다.






아래의 영상에 로딩영상을 올려놓긴 했는데 아래 영상은 모든 옵션을 중간으로 하고 1920해상도의 전체 창모드로해서 게임을 플레이 하였습니다.


제가 로딩속도가 빨라졌다고 적는이유는 위에도 언급을 했지만 하드디스크만 SSD로 변경한 상태여서 그렇습니다. 저처럼 배그 로딩때문에 많이 느렸던 사람은 한번 SSD로 변경하는걸 검토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제 컴퓨터의 사양입니다.


i7-4770 + SSD(이번에 구매) + 10G ram + GTX 760 입니다.


SSD로 변경하기 전에는 어떤 정도였냐면, 최초에 대기방에서 입장을 하게되면 60초 카운터가 진행됩니다. 그것도 지나서 로딩이 끝나지 않아 낙하산이 비행기가 끝나는 지점에서 떨어지는 과정에 로딩이 끝나곤 했습니다. 그리고 밀베나 사람이 많이 내리는곳에서는 거의 게임을 할수가 없을정도로 렉이 발생했는데 그런부분이 전부 사라졌습니다.


최초 60초 카운터도 카운터 시작하기전에 로딩이 끝나있습니다.



▲ SSD로 변경하고 1920해상도에서 녹화한 부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과 녹화를 동시에 진행했는데도 저정도이면, 녹화없이 게임만 진행할때는 상당히 부드럽게 진행됩니다.


▲ 배틀그라운드 유저시라면 SSD를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