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제품 살펴보기 캡슐형

백장미꽃 2018. 9. 30. 18: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래제품은 커피머신 제품인데 저는 커피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커피맛 이런부분은 잘 모릅니다. 그래서 커피가 맛있는지 그런부분들은 제외하고 디자인적인 부분만 보겠습니다.  참고리 커피머신 제품은 커피를 직접 내려먹는 제품으로 캡슐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 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약 6~700원 정도하니 동일한 커피를 오프라인에서 사먹는것보다 많이 저렴한것은 맞으나 커피를 자주먹는 사람이 머신기를 구매하는게 맞을듯합니다.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그리고 커피 머신기와는 별도로 네스프레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캡슐을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조금 생각하는 부분도 있으니 재활용에 참여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가까운 매장 판매점, 택배로도 캡슐을 반납할수 있습니다.




BOX는 조금 거대하나, 실제 제품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 제품은 공식 판매점에서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으며, 2년무상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커피 머신기를 나는 잘 모름으로 디자인은 알아서 판단들 하시길 바랍니다.


커피머신이나, 정수기류 같은 제품들을 사용하게 되면 처음으로 고민이되는 부분이 전기세 입니다. 온수에 대한 부분의 예열때문에 지속적으로 전기를 공급해야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인지 이제품도 그 고민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커피를 추출하면 예열이 빠르긴하나 정확한 전기 사용량을 보지는 않아서 모르겠지만 예열이 빠르게 되여 전기를 많이 먹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용후 9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기를 차단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이부분은 잘되어 있네요



▲ BOX안에는 메뉴얼 부터 네스프레스 클럽 웰컴 기프트 등이 들어있으며 나느 잘모르겠으니 이부분은 패스



▲ 재활용을 할수 있도록 전용팩이 있으며 재활용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 웰컴 기프트로 여러가지의 커피맛?이 들어있으며 사용해보고 추가 주문을 하라는 네스프레소의 감사한?의미의 선물입니다. 여기서 자기에게 맞는 맛이 있으면 차후 캡슐에 대한 주문을 하면 될것으로 보입니다.



▲ 버튼돈 조촐하며, 물양을 많이 할것인지 적게할것인지에 대해 버튼을 누르면 사용이됩니다. 이외에도 사용하는 방식이 여러부분있으나 메뉴얼을 정독하지 않아서 다른 사용법은 잘 모르겠습니다.


이제품의 크기는 120 * 300 * 230 mm입니다. 물탱크의 용량은 0.7L 500cc맥주보다 조금 많네요





▲ 색상은, 블랙, 레드, 화이트정도 있는것으로 보이며 기타 다른 색상들도 있는것 같은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게 3종류 인것으로 보여집니다.



▲ 상단부분에 캡슐을 넣는 부분이며 아래 받침대 부분은 사용한 캡슐이 떨어져 보관되는 부분입니다. 제품의 무게는 2.4Kg 이며 이제품의 예열시간은 약 25~30초 가량입니다.





▲ 위에서 언급한 물탱크 부분이며 0.7L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 참고로 네스프레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캡슐팩이 150팩 90300원 입니다.  개당 가격으로 하면 약 602원정도에 하나의 커피를 마시는 샘이네요  9만원의 가격만 생각하면 비싼것 같은데 오프라인 커피숍을 생각하면... 싸네요 많이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제품의 영상입니다. 커피머신기가 거의 대부분 그렇지만 약간의 소음이 있습니다. 뭐 이정도는 보편적인 부분이니..


아무튼.. 구매하시게 되면 잘사용하시고 일단 커피숍에서 사먹는것보다는 맣이 저렴하네요 커피를 비싼 가격에 사먹는것을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서 보면 그렇습니다. 잘사용 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