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사람그리고나 :: 다이소 자연씨앗2종세트 상추편

다이소 자연씨앗2종세트 상추편다이소 자연씨앗2종세트 상추편

Posted at 2018. 5. 29. 22:10 | Posted in 〃 나의 이야기
반응형

자연씨앗2종세트


원래 이거에 대해 글을 적을려고 했던건 아닌데 키우다 보니 생각보다 잘자라는것 같아 올립니다. 씨앗은 다이소에서 1000원 주고 구매했으며 씨앗을 뿌린지 약.. 2~3주 정도 된것같습니다. 언제한번 먹을수 있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생각보단 잘자랍니다. 씨앗 포장에 500립이라는 의미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해 그많은걸 좁은곳에 다 넣었더니 빼곡히 되어버렸습니다.




아무생각없이 씨앗 뿌렸다가 너무 많이 좁은곳에 있어서..  아무래도 화분을 마련해야 ..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한 씨앗인데 사진에 있는건 청상추 입니다. 저기 적혀있는 청상추 씨앗 약 500립을 저 좁은대에 전부 뿌렸으니 저리 될만도 하죠


저씨앗의 뒷면에 보니 정보가 몇가지 적혀있네요


1. 적정 발아온도는 20~25도 (15도 이하는 발아가 늦어지거나 안될수 있음)

2. 씨앗을 깊게 심으면 배양토를 뚫고 못올라올수 있음

3.씨앗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습도 관리를 해줄것

4. 새싹이 자란후 특실한 식물을 제외하고, 나머지 식물은 다른 화분으로 옮기거나 솎아줄것 잎이 노랗게 변하거나 끝이 타들어가면 분갈이를 해줄것.


위의 씨앗의 원산지는"미국외"라고 되어 있습니다.


너무 좋은 종자를 바라지 않고 간단하게 키워보실분들은 위에것으로 키워보시는게 아마도 도움이좀 될것같습니다. 저또한 한번의 실수가 있었으니, 적상추 키울때는 좀더 잘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