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무선 핸드청소기 신일 SVC-4100MR

백장미꽃 2018. 5. 13. 1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드청소기를 구매할려고 검색하다가 신일제품을 구매할려고 검색을했는데, 이제품에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간단한 구매후기를 적을까합니다. 정확한 명칭은 2인1 신일 싸이클론 무선청소기 입니다. 가격은 4만원정도이며 택배비포함 42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이전에 삼성꺼쓰다가 한.. 5년? 쓴것같은데 고장나서 구매했네요


신일 SVC-4100MR


이제품은 무선청소기처럼 손잡이를 연결하여 길게 사용하실수 있으며 간편하게 핸드청소기로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가장중요한 충전시간은 약 8시간이며 지속 사용시간은 7~10 분으로 스펙상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지속사용시간이 짧긴 하지만, 메인 청소기로 쓰는게 아닌 간단하게 사요하는것이라 크게 무리는 없을것같습니다.




구성품은,. 본체, 바닥흡입노즐, 틈새노즐(일체형)., 어뎁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켜볼려고 하니 스위치 부분에 오래 사용할려면 완충을 하고 사용해라.. 라는 문구가 적혀있는데 저는 참을성이 부족한 관계로 뜯고 사용을 해봤습니다.





▲ 난분명히 새제품을 구매했는데 왠지 중고처럼 이상한 검은 이물질이 묻어있네요.. 뭐 가격이 저렴한 부분이니 넘어가겠습니다. 기능상 문제가 되는 부분도 아니고 해서 넘어가나.. 정상적인 제품을 받은것 같지는 않아서 찜찜합니다. 판매자분,.. 잘 검수해줬으면 좋겠네요



▲ 크기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핸드청소기와 비슷합니다.



▲ 제품 윗면에 먼지 흡입된 부분을 체크할수 있어서 이거하나는 맘에 드네요  청소를 했는데 빨려들어온 먼지가 보이면 조금은 시원한 느낌이 드는.. 뭐그런?



▲ 먼지 필터는 그렇게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메인 청소기가 아니니 이런부분이야 그냥 넘어가고 먼지 필터의 탈부착은 어렵지 않아서 간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틈새 노즐 부분인데 이부분은 일체형이며, 사진에 찍혀있는 부분보다 길게 뽑아낼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부분에 바닥흡입노줄을 끼워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 바닥흡입 노즐은 위아래로 만 움직일수 있으며 좌우로는 움직여지지 않습니다.



▲ 위에언급한 틈새노즐을 뺀 모습인데,, 사진을 잘못찍어서 이상하게 나왔네요 양해바랍니다. 기본보다 약 10cm정도? 더뺄수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 연결하여 사용할수 있는 핸디 부분인데 최대 64cm 까지 늘릴수 있으며 본체의 길이와 합하면 총 64cm + 49cm 라고 보면 됩니다. 성인도 서서 움직이기 편리합니다.



▲ 제품자체는 조립이나, 사용 기능의 탈부착부분들은 어렵지 않게 되어있으나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마감이나 그런게 부드럽지 않습니다. 제가 제품을 잘못된건지는 모르겠으나. 간단하게 사용할 용도로 구매하시는게 좋을것으로 보이며 마감도 잘되고 표면도 부드럽고  여러가지를 찾으신다면, 다이슨이나 코드제로 같은 전문적인 청소기를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러나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가격에 부담없는 세컨드 개념으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 소음부분은 직접 들으시고 판한하시길 바라며, 사용을 해본결과 소음이 크다고 후기로 많이 적혀져 있는데, 보통의 일반청소기의 소음정도 를 가지고 있습니다. 흡입하는 부분은 아주 강력하지는 않으며 눈에 보이는 먼지, 이물질등을 흡입하는데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앞으로 좀더 사용하면서 내구성만 반증되면 나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