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탈모샴푸인 러쉬 리햅 구매기와 뉴 샴푸바 사용 최종후기

백장미꽃 2018. 5. 17. 22: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탈모 방지 샴푸인 러쉬 샴푸를 2번째 구매해서 사용중인 지극히 개인적인 소비자 입니다. 오늘 적을 제품은 러쉬 리햅 제품입니다. 이제품을 사기전에 러쉬 뉴 샴푸바 제품을 구매했었습니다.


내 개인적 생각


리햅 제품에대한 생각을 적기전에 러쉬 뉴샴푸바 제품에대한 생각을 먼저 적어볼까합니다. 참고로 오늘은 리햅 제품을 사용한지 약 10일정도 경과한 후에 이글을 적고있습니다.



[〃 리뷰/〃 제품 리뷰] - lush 러쉬 탈모방지 샴푸 뉴 샴푸바

이전에 제품사용하고 적었던 부분이며 전부다 사용후에 후기를 적겠다 약속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 후기를 아주 간단하게 느낌을 적겠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나쁘진 않습니다. 그래서 러쉬샴푸를 하나더 구매한 계기가 된것은 맞습니다. 좀더 자세히 적자면 머리카락에 이전보다는 약간의 힘이더 생기는듯 하며, 두피에대한 부분은 크게 개선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머리카락이 빠지는 정도는 기존 일반 샴푸를 쓸대보다 약 10%정도? 덜빠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잘생각해야하는게 러쉬 제품들은 가격이 일반 샴푸에 비해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이가격을 주고, 이정도의 느끼는 효능을 생각해서 구매할것인가는 개인의 생각입니다. 제느낌은 그랬습니다. 머리카락이 굵어졌다?라는표현보단, 약간 힘이 생기며, 빠지는것도 약간 덜빠지는 느낌이였습니다."





뉴 샴푸바에대한 느낌은 뒤로 하고 이제품에 대한 부분을 적겠습니다. 500g 제품인데 러쉬 홈페이지에서 58000원!!!! 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내가 이렇게 비싼 샴푸를 쓸것이라고 생각한적은 없지만, 러쉬에대한 믿음감으로 구매해서 현재 사용중입니다.



▲ 저는 여러 유통업체에서 판매하는곳도 많이 있지만 그래도 비싼 샴푸인데, 찝찝함 보다는 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게 맘이 편해서 구매했고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도 있습니다.



▲ 10일간 사용한 느낌은, 음.. .뉴 샴푸바랑 비슷합니다. 아직까진,,. 하지만 전부 사용할려면 아직 오랜기간이 있어야 하니 이제품을 다 사용하면 한번더 느낌을 적도로 하겠습니다.






▲ "당신의 머리카락이 건강하고 행복해집니다." 라는 문구대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이제품을 전부 사용하면 과연 다른일반적인 샴푸보다 2~3배 가량 비싼 값을 하는것인지 한번더 생각을 해봐야 할것같습니다.


다른 분들의 글을 찾아보면 두피가 시원해진다. 가려움이 없다. 머리가 풍성해진다. 라는 글들이 많이 보이는데.. 물론 일반 샴푸보다 조금더 좋다는 느낌은 있지만 위의 내용에 아직까지는 동의를 못하겠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며 제 상태에 따른것이니 너무 제글에 의미를 두진 마세요.











▲ 탈모에 대한 부분, 또는 두피에 대한 부분들을 고민하다가 가장 가까이서 사용하는 샴푸에 대한 부분을 저처럼 많이 검색하고 찾아볼 것입니다.


모든 판단은 여러 글들을 찾아보시고 직접 하시길 바라며, 개인적 생각은 "나쁘진 않다,. 머리카락에 힘이 생기는것 같으며, 빠지는건 조금 덜빠지는것은 인정한다. 그러나 가격대비 내가원하는 상품성을 가지고 있는가? 이런부분은 한번더 생각을 하고 있으며, 아마 이후에도 이제품을 계속 사용할수도 있고 다른제품을 사용해 볼수도 있습니다. 아마 이제품이 조금만더 저렴했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했을겁니다. 단, 가격이 조금 있다보니 고민이 되는것은 사실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