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저렴한 독앨맥주 상트벤델러 라거 St.Wendeler 미니스톱구매

백장미꽃 2017. 12. 10. 21:41
반응형

저렴한 맥주를 찾았습니다. 저는 맥주 전문가도 아니고  의무 표시사항을 읽어봐도 뭔내용인지 잘 알지 못합니다. 그냥 저렴하면서 내입맛이 맞는가만 생각하죠.. 일끝나고 맥주한잔 먹는걸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St.Wendeler


이맥주에대한 정보를 찾아볼려고 했으나 관련 자료가 없습니다. ㅠㅠ 집앞에 편의점에 카스 사로갔다가 500ml 3캔에 4950원 인가? 그정도 했습니다. 입구에 저렴하게 있길레 한번 먹어봐야 겠다.. 생각했습니다.



독일 맥주라고 적혀는 있던데.. 뭐 그런것까지 신경쓸건 아니고 .. 먹어본 느낌은 쓴맛이 조금 있습니다. 만원에 12캔을 판매하는 필라이트 모델과비교를 하면 필라이트보다는 먹을만 하긴하나 다른 맥주보다는 확실히 좀 별로인 감은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저렴하므로 가격으로 생각한다면 먹을만하다는 생각이듭니다.





▲ 알콜은  5% 들어가있네요




▲ 맥주별로 맛을 음미한다거나 하시는 분들은 안먹는게 좋을듯하며 저처럼 일끝나고 간단하게 맥주한캔 하시는 분들에겐 뭐.. .쏘..쏘.. 정도 되는것같습니다.


지금 생각이지만 앞으로도 미니스톱에서 계속 판매한다면 가끔 먹긴 할것같습니다. 뭐 싸니깐요.. 


"취할려고 먹는술.. 맛까지 다알아야하나..?" 이런마인드의 생각을 가지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