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엘더 무과금92렙 키우면서느낀점

백장미꽃 2017. 3. 8. 00:06
반응형

엘더 케릭 키우면서 몇가지좀 적어볼까합니다. 우선 과금은 1만1천원인가? 그.. 매일 다이아인가 뭔가 그거 한번했네요 그걸로 한것이라곤 귀걸이에 HP흡수옵션좀 넣어볼라다가 결국 못하고 지금 남은거 조금있습니다. 그것빼곤 그냥 회사생활하면서 아침에 잠깐 저녁에 잠시 했습니다.

 

무과금?엘더

 

느낀부분이라기보다 게임의 무과금으로 살아가기 위핸 부분을 적어보겠습니다. 모든 모바일 게임이 그렇지만 수명이 상당히 짧습니다. 리니지또한 크게 그림은 그렸을지는 모르겠으나 느끼기엔 그리 오랜 세월 갈것같진 않습니다.

 

 

 

현재 92렙이며 이전에 40레벨때에 한번 적은부분이 있긴하나 그때와는 조금 생각도 달라져서 필요하단 부분만 적겠습니다.

 

 

우정포인트 장비 상자.. 게임을 무과금으로 하다보면 무기 방어구 맞추는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시간이 약이죠 하지만 악세는 다릅니다. 우정포인트쪽 장비상자에서 자주는 아니지만 악세서리가 나오며 그것을 레벨업하시는데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고급상자에서는 거의  못보겠음..

 

 

일퀘는 잘아실것으로보고. .패스 .. 시간 되서 접속하시면 그냥 퀘스트 완료정도만 해주세요

 

 

서버 오픈하고 아침저녁 잠깐씩한결과.. 저는 배경템을 좋아하지 않아서 맞추고 싶은 생각도 없고 마제로브로 만족합니다.

 

 

오만의 탑은 하루에 한번씩 "소탕"을 꼭해주세요 위에처럼 오만의탑 높이에 따라 보상이 이루어 집니다. 룬조각도 오만의탑에서 모으시면 금방 모입니다.

 

 

요일던전은 이유없습니다. 무과금 유저는 무조건 도시고 레드다이아 여유분이 있으시면 승급석을 많이 모으세요

 

개인적으로 초반에는 레드다이아를 고급상자 까는데 다썼는데.. 아~~~~~~~~~~~~~~~~~~~~~~~~~~~~~무 의미없습니다. 모으셔서 다른걸하세요 젤좋은건 가방 늘리세요

 

 

 

 

장비던전은 도실수 있으면 도시고 연마제 받으실때 장신구 연마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방어구와 무기는 게임하다보면 C~S급들 많이 모읍니다. 장신구는 모으기가 힘드니 연마제는 장신구로 받으셔서 장신구 레벨업에 쓰시길 권유해드리며 혈맹은 들어가셔서 출첵 정도만 해주세요 혈맹 주하로 경험치를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위에 보시며 무려 30%가까이의 경험치를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집혼석은 낮은등급은 끼우지를 마세요 차후에 빼실때 많은 아데나를 요구합니다. 집혼석은 필요한것을 모으셔서 레벨업 할수있는 최대한으로 올리세요 이후 승급을 하시면 등급이 변경되니 내가 올릴수있는 최고등급에서 박으시는게 좋습니다.

 

 

 

이건 기본이지 휴식보상과 월간접속은 필수입니다.

 

 

이부분은 개인적인 의견이긴 합니다만.. 악세나 헬멧등에 HP흡수 옵션을 넣어주시는게 무과금에겐 좋습니다. 물약값도 덜들고 확실히 사낭에 도움이 됩니다.

 

 

스킬은 엑티브보단 패시브 위주로 먼저 올리시고 액티브 스킬을 올리시길 추천드립니다. 패시브는 케릭터에대한 전체적인 부분이니 패시브는 올리세요

 

 

 

 

승급석은 쓰지마시고 항상 모으세요 R -> SR 갈때 아니면 쓰지마시고 모으세요 차후에 SR 상위버전도 나올것으로 보여집니다. 그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클래스 계보도에 나와있는 엘더 케릭입니다. 보시면 마제로브를 입고있습니다. 하지만 위에 있는 제케릭의 마제로브와는 이미지가 다릅니다. 제케릭에 있는 SR과 다르다는건 현재 나와있는 SR보다 상위버전이 있으며 그상위버전의 아이템의 이미지는 아래의 이미지가 될확율이 상당히 커보입니다. 그러니 승급석은 모으세요

 

리니지에대한 기대값이 너무 커서인지 아프리카 같은데 보면 1억씩 과금하는 사람들도 가끔 보이던데.. 그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으면서 넷마블에서 과금부분을 너무 오픈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항상 예전이 그립지만 예전에 PC 리니지2 할때가 가장 재미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