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디아블로3 다발악사 하드코어케릭 고행10단계

백장미꽃 2017. 2. 12. 21:25
반응형

최근 디아블로3에 다시 빠져있는 1인입니다. 아.. 할건 많은데 디아블로가 요즘 잼있어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케릭은 하드코어 케릭이라 항시 생명 위부로 셋팅을 합니다. 


다발악사


디아블로2 아마존때부터 다발사격을 좋아해서 디아블로3도 다발 악사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번에 패치되고 아이템을 조금더 손쉽게 구할수가 있어서 다시 시작했는데확실히 다발 악사는 좋은듯합니다.



내 다발 악사 케릭임.. 악사 3번째인가.. 그런데 2개는 만렙가기전에 영혼으로 되어버리고 3번째는 오랜기간 잘키우고 있네요



▲ 기본 스텟입니다. 현재.. 강인함이.. 좀 높죠? 스탠에 비해서 어쩔수가 없습니다. 순간의 실수가 아예 케릭삭제로가니 어느정도 버틸수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인터넷도 찾아보고 여려가지 많이 찾아봤는데 다발 악사가 쓸만한것같습니다. 현재 케릭은 계속 키우고있는 상태여서 아직은 허접하긴한데 차후에는 고행 13단계를 한번 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고행 10단 클리어 기념으로.. 올림. 물론 더 상위도 갈수 있으나 한방에 훅갈수 있어서 1단계씩 조심해야합니다.


현재는 게임을 많이할 시간이 없어서 칼데산 까지는 못했는데 나중에 칼데산 까지 적용하면 고행 막단 정도 까지는 도전해 볼수 있을듯합니다.



▲ 현재 착용중인 아이템 목록입니다. 제가 봐도 아직 멀었는데.. 그냥저냥 쓸만합니다. 하드코어 케릭들이라 아이템 노가다가 쉽지만은 않네요



▲ 카나이의함에 적용되어있는 옵션입니다. 새벽, 황도궁의 흑요석 반지는 두개가 있으면 복수 스킬을 거의 무한대로 사용이 가능한것같습니다.


▲ 고행10단계




▲ 현재 사용중인 스킬인데 모든게 그렇듯이 정답은 없습니다. 동용상도 같이 올릴생각이라서 한번 보시고 뭐 쓸만한지는 직접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차후에 2.5패치가 본섭에 들어오면 앞으로 더욱할것같은데 큰일이네요.. 원시고대 아이템이 생긴다는데 그거 노가다할려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