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리니지2 레볼루션 PC에서 플레이하기 SideSync이용방법

백장미꽃 2017. 1. 1. 20:05
반응형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들 많이 하시죠? SideSync를 이용해서 PC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을 적을려고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블루스택이나 녹스 프로그램을 통해서 사용하실려고 하는데 다들 아시겠지만 그 방법들은 현재 플레이가 안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방법들은 해당 PC에 블루스택이란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그프로그램을 내 구글계정을 통해 핸드폰화 하는 방법인데 아마 넷마블에서 제제 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SideSync를 통해 정식으로 플레이하자.


SideSync는 삼성에서 제공하는 PC와 모바일의 연동 프로그램 입니다. LG나 애플등등 다른 모바일기기에서는 아마 다른방법을 사용하셔야 할듯하며 삼성핸드폰 사용자라면 SideSync를 통해서 PC에서 게임및 여러가지 모바일 모든 부분을 제어 하실수가 있습니다.



우선 다운 받아야겠지요? 아마 기본어플이라 거즘 있을것같긴하나 없다면 삼성앱스로 들어가셔서 검색하시면 위와같이 나옵니다. 설치하시면 됩니다.






▲ 저는 이미 이전부터 PC와 연동해서 사용중인터라 연동하는 과정은 따로 스샷을 떠놓은게 없습니다. 그러니 이해하시고 컴퓨터를 굳이 모르시는 분들도 하라는대로만 하면 간단하게 연동이되니 어려운점은 없을겁니다. 처음 설치이후 연동해 놓으시면 이후부터는 USB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SideSync가 실행되면서 화면이 뜨게됩니다. 또한 Wifi를 연결하셔도 PC와 휴대폰이 같은 공유기에서 IP를 받는다면 Wifi를 통한 연결도 가능합니다. 단,USB연결보단 약간의 버벅이 생길순 있습니다.



▲ 그리고 http://www.samsung.com/sec/support/sidesync/ 로 가시면 위에처럼 PC용 사이드싱크 프로그램을 받으실수가 있으며 설치 하셔야 합니다. 인스톨방법은 그냥 인스톨만 하면되니 간단합니다. 이미 설치한 상태라서 그과정에대하여 따로 적진 못하겠습니다. 저기에서 자신의 OS에 맞게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컴퓨터에 설치완료후에 SideSync와 연결된 모습입니다. 기본은 저렇게 나오며 좌측 상단부분에 폰스크린 부분을 누르시면 휴대폰화면을 PC화면으로 띄우게 됩니다.




▲ 이런식으로 보이게됩니다. SideSync를 이용한 방법은 뭔가 문제가있는게 아니라 내 모바일 화면가 사운드를 PC에서 출력하는것 뿐입니다. 모든 로딩및 구동은 모바일에서 그대로 하게됩니다. 그러니 블루스택이나 녹스처럼 따로 문제 되는부분은 없을것입니다. 그리고 굳이 게임뿐만이 아니고 영상이나 사진 기타 메신저라든지 모든부분을 PC에서 제어가 가능하니 굳이 게임으로 하는것이 아니라 다른 부분에도 많이 이용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 리뷰/〃 서포터즈] - 올레tv 모바일을 PDP TV와 연결하여 시청하기

▲ 이것은 SideSync를 이용해서 모바일의 화면을 TV로 출력하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게임을 TV에서 출력 및 플레이도 하실수가 있습니다.




▲ PC에서 구동되는 화면을 보면 위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만약 SideSync 관련 연결법을 잘 모르시겠다는 분들이 많으면 제꺼를 다지우고 다시 깔면서 연결부분을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