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한글등, 오피스편집 무료 프로그램 폴라리스 오피스

백장미꽃 2017. 10. 21. 17:30
반응형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이며 HWP나  PDF, 엑셀등의 파일을 편집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오피스처럼 고급적인 부분은 없지만 간단한 편집이나 파일의 기본적이 수정이 필요하다면 이용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해당파일은 MAC, WIn 두개의 OS 에서 지원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이파일은 무료 프리 파일로, 네이버 자료실에서 검색하시면 다운을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뷰어전용 프로그램이 아니니 사용하셔도 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이 언제까지 제공할줄은 모르겠으나기본 오피스 관련 프로그램 업체에서 뷰어전용만 하는 부분이 있으니 다운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 약관련부분은 동의하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어떻게 무료로 제공을 하는줄은 모르겠으나 아마 라이선스를 구매를 하는 방법도 있는듯하며, 아무것도 하기 싫다면 30일 무료체험을 통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이전에 로그인하기를 통해 계정을 만든 부분이 있습니다. 오래도록 사용하실거라면 계정을 만들어서 이요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 계정을 만드는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페이스북, 구글 계정 등으로 로그인 하실수가 있으며 계정을 만드는것은 이메일관련정보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만드실수 있습니다. 복잡게 되어있지 않으니 만드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지원하는 파일은 워드파일, 엑셀, PDF, 한글 파일 을지원합니다. 그이후 형식도 있지만 우리가 거의 사용하는 4가지의 파일형식은 지원을합니다.




▲ 엑셀파일을 테스트로 연모습인데 편집또한 가능하며 흔히 사용하시는 엑셀과는  UI등 다른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 시트 표시형식도 그렇구요, 모바일에서는 오피스 관련파일을 제어할수있는 프로그램 들이 많이 있으나 PC 버전에서는 많이 없습니다. 많이 없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이니 잘 이용하시면 되실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