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PC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다운로드 사용법

백장미꽃 2019. 5. 1. 20: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토마우스 프로그램 입니다. 해당프로그램은 지정된 화면의 위치에 마우스의 무한클릭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우스의 클릭 뿐만이 아니고 키부드의 앤터 또는 방향키, 지정된 키를 PC화면에 지속적으로 클릭할수있습니다. 

 

오토마우스 무한클릭 1.7

 

일반적인 게임의 오토마우스와는 다르며 화면의 키보드 또는 마우스의 사람이 클릭하는것을 대신 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해당 클릭 영상이며, 클릭은 모바일게임중 저런형태로 터치를 하면 특정 아이템이 발생된다던가 그런부분에 사용 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Autoclick.zip
0.02MB

▲ 프로그램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실항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사용법은 개인이 간단하게 만들어서 어렵지가 않습니다.

 

▲ 마우스를 자동으로 클릭하고자하는 모니터 위치에 놓게되면 자동으로 좌표가 잡히게 되며 해당위치에서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클릭하게 됩니다.  또한 좌표를 미리고정하여 할수도 있습니다. 좌표를 고정하게 되면 해당좌표로 무조건적 마우스가 이동하여 클릭하게 됩니다.

 

 

 

▲ 단순히 게임이아닌 마우스를 여러번 클릭해야 하는 상황이 있으면 사용하시면 될것같고 무조건 적인 1초단위 클릭이 아닌 소수점으로 나누게 되면 10초 단위 클릭을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IT/〃 WEP] - 분실 아이폰 위치찾기 나의아이폰 찾기를 켜두세요

 

분실 아이폰 위치찾기 나의아이폰 찾기를 켜두세요

꼭 잃어버려야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기기를 변경하고 아이폰을 처분하기 위해서 찾는데 도무지 찾아도 어디에 둔 것인지 찾지를 못하겠습니다. 마지막 위치 보내기는 꼭 키세요 아이폰의 설정에 아이..

ansths.tistory.com

[〃 나의 이야기] - 이케아 하트 무드등 전구 구하기 힘듭니다. E14 사이즈

 

이케아 하트 무드등 전구 구하기 힘듭니다. E14 사이즈

안녕하세요. 해당 제품의 정식명칭은 스밀라에르나 인것같습니다.? 제가 구매한게 아니기때문에 정식명칭은 정확하진 않고 이케아의 하트등으로 가칭하겠습니다. 이제품을 설치할려고 하다가 전등구하는게 너무 어..

ansth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