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리니지2레볼루션 플레이 영상 출시일은 언제일까

백장미꽃 2016. 11. 21. 21:08
반응형

도대체 언제라는 것이니?? 출시를 하긴 하는것이니?? 기다리기거 너무 힘들구나.. 리니지2를 아주 좋아했던 한 유저로서 모바일 리니지2인 레볼루션의 출시는 이로 말할수없는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뜬구름만 잡고 있는 심정입니다.

 

그래서 언제라는것이니??

 

리니지2레볼루션의 출시일은 언제라는것이니? 하긴 하는것이니? 완벽도를 높이기 위해 그런다는건 알겠지만 아직도 출시예정이라는 문구만 보내는게 답답합니다. 이렇게 길게끌거면 사전예약은 왜한것인지 이렇게 기다라디가 비슷한 다른게임으로 넘어간 유저도 많을듯하며 저또한 그럴듯합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약 1주일에 한번정도는 출시일에대해 검색을 해보고 홈페이지에 공고가 뜬게 있는지 보곤하는데 저처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실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의 네이버가 알려주는 출시일은 뉴스에 나온 11월 그러나 11월도 약 9일 정도 남은 상황에서 정말 할것인지 답답합니다. 흔간의 이야기로는 28일 출시한다는 내용도 있긴하지만 공지 내용이 아니기때문에.. 모르겠네요

 

 

 

오늘자 뉴스를 검색해보아도 정확한 출시일에대한 부분은 없습니다. 이건좀 너무 오래 유저들을 기다리게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예정대로 CBT를 진행하던지 안할꺼면 빨리 출시를 하던지 더이상은 CBT를 하지않고 바로 출시하겠다는 뉴스를 본것같은데 안하네욧

 

그래도 아쉬운 마음에 리니지2레볼루션에 관한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지스타2016에서 헝그리앱TV의 리니지2레볼루션 플레이 영상입니다.

 

 

넷마블의 리니지2 플레이 영상입니다.

 

 

인벤의 공성정 시연 영상입니다.

 

 

 

디스이즈게임의 초중반 플레이 영상입니다.

 

위에 해당 영상들은 소스 수정없이 그대로 퍼온것이니 혹시나 공유를 원치않으신다면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기다르는 마음에 공유한것이니 이해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플레이 영상보면 비슷한 부분도 많고 얼른해서 레벨을 키우고 싶단 생각뿐이네요?

 

"기란 한번 먹어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