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모바일 당구게임 월드 챔피언쉽: 3쿠션 추천할만함

백장미꽃 2016. 9. 18. 20:18
반응형

기존에 어플게임을 몇가지 적은적은 있는데 당구게임은 처음인듯합니다. 저는 당구를 거의 못치기때문에 가끔 당구 어플을 다운받아서 해보곤합니다. 한게임해보고 지우곤하죠.. 내가 생각했던 당구게임이랑 많이 틀려서 그렇습니다.

 

이 당구 게임 괜찮네?

 

우선 기존에 다운받았던 당구 게임들이랑은 확실히 달랐습니다. 게임 UI나 게임 방식 그런것은 중요한것은 아니고 지금까지 해본 모바일 당구 게임중에 가장 실제 당구와 비슷하게 만들어 진것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당구 고수님들은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지만 초보입장에서는 그렇게 보여집니다.

 

 

 

이게임은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하실수가 있으며 위에는 기본 UI입니다. 기본은 무료게임이며 다른 무료게임과 마찬가지로 랭킹 게임을 한다거나 아이이템을 산다면 현금이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광고를 본다거나 기타 다른 방법으로 충전하실수가 있으나 기본은 현질로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현질을 해야만 게임을 할수 있는건 아니고 친선게임이나 혼자하는 게임은 무료로 계속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3쿠션 4구 두가지모두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가장중요한 게임화면이죠 그래픽도 나름쓸만하고 랭킹 게임때는 관중들도 나름 보입니다. 그리고 당구큐대의 끊기 밀기 그리구 방향 파워 등등을 편리하게 조작 하실수가 있습니다. 공이 맞는 순간과 기타 등등도 실제 당구와 많이 흡사합니다.

 

 

당구공 치는 영상인데 위에도 언급했듯이 저는 당구를 못칩니다. 그리니 저런식으로 게임이 흘라간다는 정도만 보시면 됩니다.

 

 

 

또한 랭캥게임에 들어가시면 상금및 참가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멀티 게임이죠 랭킹게임을 하지 않으셔도 친선게임을 통해 멀티 플레이를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아까 언급했던 .. 현질? 부분입니다.

 

 

또한 큐대및 당구공등을 구매하실수가 있으며 굳이 저런거 없어도 게임하시는데는 무리가 없습니다.

 

 

 

 

 

친선게임또한 상대방 한큐 나한큐.. 똑같고 할만합니다.

 

[〃 IT/〃 WEP] - 앱(어플리케이션)사용 통계확인하기 와이즈앱

[〃 IT/〃 컴퓨터 S/W] - 모바일게임 PC에서 뮤오리진 실행 2가지방법 블루스택2 SideSync

[〃 IT/〃 게임] - 시티즈 스카이라인 공략 간단한팁 인구25만돌파

[〃 IT/〃 네트워크] - 기가인터넷은 기가 공유기로 공유기 스펙의 중요성

기타 관련글.

 

이게임의 이름은 위에 보시다싶이 "월드 챔피언쉽: 3쿠션" 입니다. 저도 아무생각없이 다운받았다가 나름 쓸만한 게임인것같아서 적어봅니다. 당구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구 한번 해볼만한 게임인 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