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삼국지 맹장전 간단한 공략및 이용 플레이 COC류게임

백장미꽃 2016. 4. 9. 09: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국지모바일게임을 한지 .. 한.. 2달정도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그리고나서 지금 이게임에대한 이야기를 조금 적어볼까합니다. 이전에 COC 그리고 도미네이션즈 이런류의 게임입니다. 전에는 도미네이션즈를 했는데 도저힌 현질이 없이는 더이상 플레이를 하기가 힘들더군요 그래서 게임을 변경했습니다.

 

노력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렇게 알려드리고 싶네요. 이전에 도미네이션즈 같은경우엔 다른 유저에게 침략을 당하더라도 조금이라도 이득이 나는 부분이 있어야 지속적으로 발전을 시킬수가 있는데 계속 적자를 면치 못하다가 더이상 산업시대에서 발전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게임 같은경우엔 2달간 해본 결과로 보면 약간의 노력이 있으면 굳이 돈을 쓰지 않더라도 플레이를 할수있도록 하였습니다. 털리는 자산보다 모이는 자산이 많다는 소리죠.. 

 

 

 

게임의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 이런류의 게임의 기본적인 산물이죠.. 농장과 시장입니다. 저기에서 일정시간동안 금화와 농작물을 수집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타게임과 마찬가지로 보관도 동일합니다.

 

 

▲ 게임을 플레이하기위한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현질로 살수잇는 부분및 도시 운영의 기본 그리고 군사까지 이런류의 게임과 다른점은 없습니다. 보시면 아실겁니다.

 

 

▲  삼국지이니. 삼국지의 영웅들이 있어야 겠지요 다른게임도 영웅이 있지만 이게임은 삼국지의 많은 영웅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영웅각자의 스킬을 가지고 있죠 스킬또한 강화를 시킬수가 있으며 영웅들은 별도의 돈으로 레벨업을 하는게아닌 전투에 지속적으로 투입을 시키면 경험치로인해 레벨이 올라갑니다. 이부분은 잘해놓은 것같습니다.

 

 

▲ 이게임의 또하나의 장점이죠.. 시간가속입니다. 간단하게 남은시간을 몇시간 빨리 건설할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시간가속 아이템은 퀘스트나 출첵등으로 쉽게 얻으실수가 있습니다. 위에 시간가속 아이템이 많이 있는데 저도 어디서 들어왔는지 모르게 게임을 하다보니 들어가 있습니다.

 

 

▲ 영웅들은 위에처럼 확인을 하실수가 있는데 1~7성까지의 영웅이 존재합니다. 영웅은 같은 등급의 영웅을 만렙그리고 스킬을 레벨업한 영웅끼리 합성하여 상위 영웅을 얻으실수가있고 금괴를통해 구입하실수도 있습니다.

 

 

▲ 이 부분은 게임의 기본인 군대부분입니다. 뭐 대충 케릭터들만보셔도 어떤류의 역활을 하는 아이들인지 아실것으로 보입니다. 따로 설명은 드리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보병 몸빵 기병 활쟁이 등등 마법사 이런것들이며 자기가 원하는대로 편집하여 병사들을 뽑으실수가 있습니다.

 

 

▲ 유리탑의 보물부분을 통해 퀘스트를 할수가 있습니다. 영웅들을 무료로 뽑으면 쓸데없는 영웅들이 너무 많아서 감당이 되지않습니다. 그런 쓸모없는 영웅들을 위에 퀘스트로 이용하여 다른 아이템으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 모든 게임에 있는 퀘스트죠 완료하면 금괴부터 여러가지의 재료들을 보상으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거에도 마찬가지로 있는 침략과 공격일지입니다. 영상을 공유하실수 있으며 다시보기등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 전쟁은 3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 저는 2가지만 하기때문에 알려드리면

 

- 천하통일 - 일반 컴퓨터의 기지를 터는것이며 삼국지의 여러성들을 차례대로 터는것으로 보면됨.

- 공성전투 - 일반 다른 유저의 기지를 터는것입니다. 다른게임과 맥락은 같습니다. 

 

 

▲ 다른기지를 터는 모습인데 다른점은 특정위치로 오게 한다던지 그런부분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니 어느부대를 어떻게 놓을것인지 그때그때 해주시면 됩니다.

 

 

▲ 다른기지를 털고난후의 모습인데 영웅들은 위에처럼 레벨업이 되며 손실된 병사와 보상등의 내용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위에 언급했던 천하통일의 모습입니다. 삼국지의 많은 성들이 보이시죠? 차례대로 공략을 해가시면됩니다

 

 

[〃 IT/〃 게임] - 도미네이션즈 화약시대 병사특징 식량골드약탈 메달획득영상

 

[〃 IT/〃 게임] - 도미네이션즈 약탈하기 간단한팁 그리고 동영상

 

[〃 IT/〃 게임] - 도미네이션즈 고선시대 전투와 방어 타운센터를 공략

 

[〃 IT/〃 게임] - 초보 도미네이션즈 메뉴 UI 설명

도미네이션즈 관련글.

 

 

병사들은 연무장에서 부대를 편집하실수가 있습니다. 어느병사를 얼만큼 뽑을것인지 편집을 하시고 "병사추가" 를 하시면 해당 병사들을 뽑게됩니다. 이부분은 편리하게 잘되어있는듯합니다.

 

 

그리고 금위영이라고 일반병사들이 아닌 보옥을통하여 뽑을수있는 병사들입니다. 위에 기지를 지으시면 금위영을 뽑으실수가 있으며 일반병사들보다 더 강력하고 체력도 더강하고 더좋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농경지의 재료로 뽑지않고 보옥으로 뽑으니 보옥저장소라던지 그런부분들이 있으셔야합니다.

 

참고로 지금 현재 포스팅한 기지의 레벨은 본진레벨기준 8레벨입니다. 그러니 더 낮으신분들은 몇가지가 다르실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