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서포터즈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 발대식 올레TV모바일 소개 #1

백장미꽃 2016. 9. 4. 2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좀 선선해지긴 한것같습니다. 아무튼 요즘 저녁에 돌아다니기는 좀 편해서 좋네요 이번에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TV상품들은 모바일로 아마 많이들 보실겁니다. 이런부분들을 조금더 알리고 여러가지의 기능및 서비스등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함이 큰 주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발대식 방문 및 서비스 내용

 

이번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는 총 6주간 진행을 하게 됩니다. 모바일 상품의 기본적인 부분 부터 활용기, VR 기기를 통한 활용, 홈TV 활용기, 이동성과 휴대성 등의 여러가지 주제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저는 이전 부터 올레TV모바일 에대한 포스팅을 했던적이 있고 이전부터 사용을 해왔던 터라 조금더 반갑게 체험을 해볼수 있을것같습니다.

 

 

이번 발대식은  NY 카이서 진행 하였습니다. 역시 서울은 지하철로 이동하는게 최고인듯..  항상 올때마다 느끼지만 차가 너무 많네요

 

 

NY카페 입니다. 개인적으로 식사하로 가셔도 좋을듯함. 파스타 맛있네요

 

 

발대식은 약 2시간 가량 진행하였습니다. 1시간은 식사및 간단한 이야기를 하고 나머지 한시간은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의 소개및 상품 안내 그리고 나아갈 방향등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엄청난?취재열기?를 느낄수 있었네요

 

 

 

 

담당자분 소개로 시작해서 PPT로 여러가지 부분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대충 짐작하는 내용도 있었고 올레TV에 대한 모르는 부분도 있었네요 다음 주제로도 포스팅을 하겠지만 특히 VR 부분 나는 가끔 올레TV모바일 어플을 이용하면서도 VR 부분 서비스가 가능하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물론 이전에는 그냥 일반적인 소비자 입장에서 내가 보고싶은 채널만 보게되니 아마 자세히 안봤던 부분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다음 VR 부분 포스팅에대해 개인적으로도 좀 큰 기대를 하고있습니다.

 

 

 

 

 

 

저는 휴대폰 통신사가 TV에 요금제가 데이터 무제한 599요금제를 사용중이 였습니다. 그래서 이전부터 올레TV모바일을 무료로 사용중이였고 그이왜에도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등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IT/〃 어플] - KT 올레TV모바일 무료번들 무료인가 고객센터 직접확인

 

이전에 적었던 포스팅인데 무료인지 알아봤었던 글내용입니다.

 

 

식사전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만, 일끝나고 갔는데 파스타와 피자 등을 준비해주셔서 배불리 먹을수 있어서 다행이였네요 도착하기전까지 배가 고파서.. ㅜ,.ㅡ;;

 

 

 

 

 

이번에 올레TV모바일 마케팅 리더를 모집하면서 좀더 확실하게 체험을 할수있도록 프라임 무비팩 쿠폰과 TV 포인트를 따로 준비해 주셔서 맘편히 보고 싶은거 볼수 있을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감사하네요 ㅎ 요금때문에 망설여졌던 최신영화를 볼수 있어서 가장 기대가 큽니다.

 

아래는 이번 PPT 자료를 인용하여 올레TV모바일의 기본적인 서비스 내용의 일부를 캡쳐하였습니다.

 

 

86개의 채널에 12.6만편의 VOD 그리고 6만여편의 무료 특히 저는 이번에 체험을 하기전에 가장 잘 애용했던 서비스가 "통큰 무료관" 이였습니다. 통큰 무료관에 가시면 기간한정으로 해서 무료로 제공해주는 VOD 및 영화와 최신방송, 애니, 키즈, 등등의 무료 VOD가 많이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들어가서 무료로 올라오는것중에 보고싶었던게 있으면 보곤 했습니다.

 

 

 

 

 

위에 스샷에도 나와있지만 Full HD 화질을 제공합니다. 해상도로 따지만 1920 * 1080 해상도 입니다. 그만큼 선명하지만 그만큼 데이터가 많이 빠집니다. 그러니 나의 데이터 요금제를 정확히 아시고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해상도는 컴퓨터나 모바일이나 같습니다. 시간 나실때 한번 보시면 도움이좀 되실듯?합니다.

 

 

올레TV를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LTE 499이상 요금제라 이전부터 무료로 사용중이였으며 아마 집에 TV나 통신사를 KT 사용중이신 분들은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만약에 위에 자료를 보셔도 내가 무료가 맞는지 어쩐지 햇갈리신다면 저처럼 편리하게 KT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저 올레TV모바일 무료 맞나요?" 이렇게 물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주니 한번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셔도 좋으실것같습니다. 오늘은 글을 이만 적도록하고 다음 여러가지 기능들을 알아보고 사용해본후에 여러가지 컨텐츠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