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앱(어플리케이션)사용 통계확인하기 와이즈앱

백장미꽃 2016. 8. 24. 21:08
반응형

간혹 내가 어떠한 어플을 사용하고자할때 이 앱이 정말 사용자가 많이 있는지 또는 다운만받고 사용은 안하는지 등등의 여러가지 의심을 하게됩니다. 여러가지 지표를 봐야지 내가 이게임을 계속 해야하나 또는 경쟁 앱을 사용해야하나 등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앱 지표 확인하기

 

간단합니다. 어떠한 앱의 현재까지의 성적을 확인합니다. 물론 비교 또한 가능하니 내가 두개의 앱을 비교해보고 싶다면 비교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와이즈 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http://www.wiseapp.co.kr/

 

해당 홈페이지 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서 로그인도 가능하며 좀더 세밀한 부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쳇페이지에 보시면 플레이스토어의 기본적인 통계등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인기 어플과 이용자 등등의

 

 

내가 확인하고자 하는 앱의 지표를 보고싶다면 해당 앱을 검색만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에처럼 현재 총 다운 수와 주간 사용자 또는 월간 사용자등의 여러가지 지표를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통계등이 나오죠? 사용자및 설치자 등등 이용횟수 시간 등등 여러가지를 확인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대별로 몇시에 해당 앱의 사용자가 많은지또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금 제가 적은 부분은 일부분에대한 내용이며 더 자세한 부분또한 확인이 가능하니 플레이스토어에 등록이 되어있는 앱의 사용 부분에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한번 방문하셔서 확인하셔도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