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네이버 메일 광고 메일 차단및 따로 분류하는방법

백장미꽃 2016. 4. 26. 12:43
반응형

네이버 메일을 사용하는데 광고 메일이 많이 날라옵니다. 여러사이트 가입하다보면 조건 동의 부분때문에 광고성 메일이 많이 날라오는데 이런 광고 메일을 차단 시키거나 따로 분류를 해봅시다.

 

메일분류또는 스팸차단.

 

두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메일을 다른 메일함으로 자동 이동하는것과 하나는 스팸처리하여 스팸함으로 이동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요즘은 정보통신 법때문에 광고 메일같은경우엔 메일앞에 "(광고)" 라는 문구가 거의 나옵니다.

 

 

 

위에처럼 광고 메일이 날라오고 광고는 광고라고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이부분을 설정하여 이동시켜봅시다.

 

 

절차는 위와같습니다.

 

메일함에 들어가시면 내메일함의 톱니바퀴 모양으로 이동하시면 설정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 스팸설정 ->키워드차단 -> 광고 문구 부분체크 " 이순으로 해두시면 광고라는 문구를 달고오는 메일에대하여 스팸으로 이동시킵니다. 굳이 광고라는 문구가 아니더라도 기타 다른 키워드를 넣고싶다면 스팸키워드부분에 넣어주시면 해결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하나의 방법은 광고메일을 스팸이 아닌 다른 메일함으로 자동으로 분류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위에 사진은 클릭하시면 원본으로 크게 보실수가 있으니 클릭하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위에 순서대로 이동하시면 별도의 메일함에 내가 지정한 문구가 실리는 메일에 대해서 밥은 메일이 아닌 별도의 메일함으로 이동합니다.

 

그래도 요즘은 광고성 메일이 많이 줄긴했지만 아직도 많이 날라옵니다. 이런부분을 잘이용하시면 좀더 쾌적한 메일환경을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위에메일은 네이버 메일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